썸잉
서울 서초구
레타스샤브샤브
서울 서초구
무쏘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영동족발
서울 서초구
육쌈냉면
서울 서초구
신수사
서울 서초구

    HOME > 요리레시피
검색 :

지난주 편스토랑에선 이경규 #김자반비빔밥 이 편의점 출시메뉴로 선정되었어요 그래서 지난 주말부터 #김자반철판볶음밥 이라는 이름으로 CU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비빔밥에 사용한 #라유장 이 제 맘을 사로잡아 다음날 바로 만들어봤네요 평소 딸내미가 간장계란밥을 즐겨 먹어 간장계란밥 전용 간장과 여기에 곁들일 김자반을 늘 구비해두고 있는데 평소 먹는 방법에 ... http://blog.naver.com/ilovezzangv2/222043945293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는데 반갑지가 않네요;; 비가 내리지 않으면 안 되지만.. 너무도 자주 많이 내리다 보니 이제는 그만 그쳤으면 합니다. 맑은 하늘을 만나고 싶고 메말랐던 세상을 촉촉하게 젖혀줘야 될 때 반갑게 비가 내리면 얼마나 좋을까요^^ 세상일이 우리의 맘처럼 될 수가 없는 거겠죠~ 어제도 오늘은 무슨 반찬을 해야 될까~ 냉장고 문을 열어봅니 ... http://blog.naver.com/yoonjs3/222043926604
육전만들기 가락몰 진도축산에서 구입했어요. 아주 오랜만에 좋은 소고기 부채살로 육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육전은 대부분 명절이나 생일날 만들어 먹곤하지만 요즘은 평일날에도 만들어 먹곤하지요. 육전 만들기 넘나 쉬워서 반찬으로도 그만이랍니다. 육전은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고 한가지는 양념을 해서 굽는 방법이 있지만 이번에는 간단하게 만들어 보기로 하고 ... http://blog.naver.com/museok27/222043919234
안녕하세요. 고여사입니다. 날씨가 덥고 지치는 요즘 오랜만에 신랑이 좋아하는 보리굴비무침 만들어줬어요. 보리굴비 하면 영광 법성포 보화 굴비인데요. 고여사가 이번에 보화굴비를 주문했어요. 입맛 없을 때 찬물에 밥을 말아서 찐 보리굴비를 척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아마도 보리굴비만 있어도 밥 한공기 뚝딱하는데 이번에 고여사가 #보리굴비찌는법 해서 # ... http://blog.naver.com/bluevirtue/222043876023
청양고추 냉동 보관법 오늘은 #청양고추냉동보관법 을 알려드릴게요 청양고추는 대파처럼 모든 요리에 꼭 들어가야하는 채소는 아니지만 매콤하고 칼칼한 맛을 내는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채소인데요 특히 구수한 된장찌개를 끓일 때 청양고추를 넣고 안넣고의 맛의 차이가 상당히 크더라고요 많이 맵지는 않더라도 잡내를 잡아주고 개운함을 보태주는 역할을 하는 청양고 ... http://blog.naver.com/naya399/222043850554
겉은 바삭 속은 달큰한 여름철 별미전요리 가지전 만드는법. 싱싱한 가지를 사다가는 가지나물좀 무쳐먹고 남은가지를 냉장고에 넣어 두었는데요. 어찌저찌 밥먹을 일이 별로 없다보니 냉장고에 방치돼 있던 가지입니다. 냉장고도 별로 열지 않고 있다 보니 가지가 살짝 얼었다 녹았네요. 나물도 볶음도 할수 없게 돼서 생각끝에 가지전을 만들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가 ... http://blog.naver.com/bdan9333/222043835452
김치전, 김치부침개 만들기 한참 전에 만들어 먹었던 김치전, 그땐 익은 김치가 무척 아쉬울 때였는데 친구가 처치곤란 김치가 있다고 하여 조금 가져다가 만든 것. 저희집은 김치를 밥반찬으로 먹기보다 김치활용요리로 먹는 경우가 더 많거든요. 김치의 양념을 씻어내어 송송~ 부침가루만 넣어 부쳤는데도 제 입맛엔 아주 깔끔한 맛에?고소함까지.. 김치전은 누구나 ... http://phpnet.blog.me/222043833482
? ? ? #가위남 (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남자) ? ? 기사식당 그 맛 맛있는 기사식당에 가면 간장돼지불고기 너무 맛있죠 고소한 돼지고기를 간장양념에 재워서 만든 돼지불고기 하나면 식탁에 밥 한 그릇 뚝딱인데요 돼지불고기 레시피 소개해드릴게요^^ ? (재료) (밥숟가락,맥주컵200ml기준) 앞다리살 800g 양파1개,대파1대 청양고추1개,홍고추1개 ... http://blog.naver.com/redzacal/222043812129
안녕하세요 루비입니다 어제는 비도 오지 않으면서 흐린 날씨로 다운이 되는 거예요 여름에도 입맛 떨어지는 날 없이 그동안 잘 먹었는데 입맛도 없고 갑자기 매콤한게 먹고 싶은데 혼자 가서 먹을만한 곳도 마땅치 않고 배는 고픈데 입에서 안 댕기더라고요 이럴때 살이나 좀 빠졌으면 좋겠다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백태로 만든 추억의 콩조림을 준비했습니다 보통 검은 ... http://blog.naver.com/soso7869/222043849383
무침 만들려고 콩나물 한봉지를 사왔는데 다른 반찬도 없고 말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콩나물국 끓이는법 으로 변경을 했어요 비도 오고 뭔가 얼큰한게 땡기길래 김치를 넣어서 끓여야지 했는데 냉장고를 보니 유통기한 딱 마지막날인 어묵이 서너장 있길래 같이 넣고 끓였어요 어묵도 육수맛 내는데 일등공신이기도 하고 건더기도 넘 맛있으니까 같이 넣었더니 국물맛이 ... http://blog.naver.com/beluga11/222043289103
닭가슴살 샐러드 다이어트음식으로 포만감 가득 간단하게~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평생을 두고 해도 부족함이 없는 듯~ㅎㅎ 요즘 아들래미와 탄수화물을 줄여보자 싶어서 아침마다 야채와 닭가슴살을 곁들인 샐러드를 즐겨 먹곤 하는데요, 담백하면서도 포만감이 좋아서 다른 대체음식들 보다 더 자주 챙기게 되는거 같아요. 바쁜 아침 간단하게 챙기기 좋은 시판제품 냉동고 ... http://blog.naver.com/kyss7700/222043826174
주말엔 늦게 일어나서 그냥저냥 대충먹기가 다반사인데 ㅋㅋㅋ 일요일 아침엔 콘치즈 토스트 만들어서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D 오랫만에 오븐기한번 돌렸더니 왜이리 헷갈리던지 ㅋㅋㅋ 그래도 찬찬히~~~~ 오븐기 돌리던 기억을 되살리면서... 콘치즈 토스트 만들어봤어요. 요즘 피자치즈 들어간 음식을 먹지 않아서 그런지 우리부부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D 주말 ... http://blog.naver.com/rudqlsmama/222041969074
#아욱된장국 둥근호박 넣어 더 부드럽고 구수한 #아욱호박된장국 ? ? ? ? 얼마전에... 큰댁에 일이 있어 갔다가... 텃밭에서 수확한 먹거리를 조금 싸주셨는데... 여린 상추하고 호박잎이구나 했거든요... 호박잎이 여려... 쌈을 싸서 먹기엔 조금 작은것 같아... 집에 있는 둥근호박하고 된장국을 끓여 먹어야지 하고... 비닐봉투를 열어보니... 여 ... http://blog.naver.com/kingmt2001/222043816442
옥수수스프 콘스프 / 옥수수 요리 / 옥수수스프 만들기 여름이면 꼭 만들게 되는 #옥수수스프 !!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 #콘스프 넉넉하게 만들 홀홀 떠먹다 보면 은근 포만감이 있어... 간식으로도 좋지만 가볍게 한 끼 때우기에도 정말 고맙고 믿음직스런 옥수수 요리이다. 만드는 방법도 재료도 간단해 더운 여름 볶딱거리지 않고 후딱 만들어 먹을 수 ... http://blog.naver.com/ju33423/222043803530
?날씨가 더울수록 끓인 음식을 먹으라고 어르신들은 말씀하시죠. 그래서 여름엔 삼계탕, 육개장같은 몸보신 음식을 먹는가봐요. 한그릇 먹고나면 땀이 비오듯하는 이열치열한 음식들... 여기에 여름 감잣국을 빼놓을 수 없죠. 제철 감자 듬뿍넣고 쇠고기넣어, 국물이 뽀얗고 구수하게 끓여낸 감잣국은 땀흘리는 여름.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에요. 뽀얀 국물이 찐 ... http://blog.naver.com/hyleeyan/222043346773
상추된장국 끓이는 법, 남은 상추 이렇게 해봐요! 얼마 전에 아는 분께서 상추로 된장국을 끓일 수 있다고 알려주셔서 잉? 진짜? 하고 급 도전........................ 집에 있는 남은 상추들이여 이렇게 활용할 일이 생겼도다. 일단 상추를 깨끗하게 씻어줍니다. 사이사이 모래가 있을 수 있으니 깨끗하게 씻기! 쌀뜨물을 받았어요! 여기 ... http://blog.naver.com/lnll1260/222043632904
몸에 좋다고 이거저거 찾아 챙겨 먹는 것도 힘들어요~ 제철 음식 골고루 먹는 게 어느 보약보다 낫다 하잖아요~ 요즘 제철이라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애호박 볶아먹고, 지져먹고, 끓여먹고... 어찌 먹어도 달큰한 맛이 참 좋으니 #애호박찌개 끓여 맛나게 먹었네요. 광주, 화순 쪽 가면 애호박찌개 유명한 곳이 꽤 많아요. 여러 곳 방문해보았지만 정말 ... http://blog.naver.com/cio629/222043568189
감자채베이컨전   2020-07-27
비가 자주 오니 시원하긴 한데 공기가 꿉꿉해서 기분이 나빠지려고 하는 월요일이에요 세 아이가 모두 감기에 걸려서 콜록콜록, 훌쩍훌쩍 집안이 소란스러워요 지금까지 이런 적은 없었는데 이게 뭔 일인지 큰아이는 미열에 근육통처럼 몸이 좋지 않아 의사 소견서 받아 코로나 19 검사까지 받는 소동이 있었어요 감기일 거야 하면서도 혹시나 하는 불안감에 학교에 연락하고 ... http://blog.naver.com/sysjej0327/222043518667
요즘 입맛이 통 없어서 밥을 깨작깨작 먹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을 조림 반찬 하나를 소개합니다. 우엉과 함께 다양한 채소를 넣어서 조리면 풍성한 맛이기 때문에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우엉의 살짝 스파이시한 맛과 함께 다른 채소에서 나오는 단맛이 어우러져서 밥 위에 조금씩 올려 먹기 좋거든요. 간단히 만들 수 있으니 한 ... http://blog.naver.com/musoi99/222008418627
고등어무조림 만큼 맛있는 고등어 감자조림 황금레시피 오늘도 하루종일 흐린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이웃님들! 한 주 즐겁게 시작하셨어요? 관공서 볼일 좀 보고 집에 들어오니 한나절이 다 지나가버리고.. 벌써 아이들 올 시간이 다 되어가는 거 있죠? ㅎㅎㅎ 이런 날씨에 그저 매콤한 요리 생각납니다. 어제 닭백숙을 엄청 먹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배가 어찌 ... http://blog.naver.com/baby0817/222043095580
5 6 7 8 9 10 11 12 13 14   »

대전짬뽕   일반식당 > 중화요리
대전 동구 세천공원로 42 (042-273-0809)
유니짜장 대전짬뽕 삼선짬뽕 홍굴이짬뽕 차돌짬뽕 삼선우동 군만두 짬뽕밥 해물볶음밥
조은차마시는사람들   카페·레스토랑 > 카페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42번길 19-22 (042-621-2994)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핸드드립 카푸치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뗴 카페모카
포지그린   카페·레스토랑 > 카페
대전 서구 신갈마로 270 (042-523-0705)
블루밀 레드퀸 오즈에이드 아메리카노 더치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갈마대패삼겹살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대전 서구 갈마중로 49-14 (042-537-8892)
대패삼겹 생삼겹살 대패삼겹살 냉면 열무국수
우동야   일반식당 > 돈까스·덮밥·우동·라멘
대전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지하상가 (042-220-4131)
김치우동 유부우동 불고기우동 돈까츠카레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