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놋그릇왕대포
부산 남구
제주화로
부산 부산진구
흥부네화덕
부산 기장군
베트남쌀국수라이
부산 동래구
티원
부산 금정구
탑플로어
부산 중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시드니2020 8. 베어 그릴 앤 카페 조식을 배부르게 먹고 나온 뒤라 점심이 그렇게 먹고 싶지는 않았다. 그래도 라페루즈까지 갔으니 베어 그릴 앤 카페 Bare Grill and Cafe 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다. 이렇게 말하면 베어 그릴 앤 카페가 엄청난 맛집처럼 보이지만 그 정도는 아니다. 그냥 동네 맛집 정도. 다만 바닷가까지 간 김에 시드 ...
luebuskr.blog.me/221863528943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오랜만에 돌아온 고쿠라 여행후기입네다 여행박사에서 부관훼리 특가타고 다녀왔었는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서 또 특가 타고 싶네요 ㅠㅠ 오랜만에 가서 더 즐거웠던 사실 여행은 멤버가 중한 법 ... ★ 어쨌든 고기를 사랑하는 모임이기에 점심도 고기로 정했습니다요 미리 가기전부터 열심히 뒤져서 찾은 사이코규 부관훼리에서 내려서 열심히 이동 합니당 어차피 고 ...
log.naver.com/bbbk_k/221862115493
복영이
서로 알아가는 블로그 여행과 일상이야기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4편 - 하이코이 00 :: 코로나 좀 빨리 끝나라... 하이코이, 닭 숯불구이 (Hai Coi) ◎ 위치 - 미케비치쪽에 있는데, 해변 앞은 아님. 달리 말하면 한강 동쪽편 ◎ 영업시간 - 오후 3시 ~ 새벽 1시 - 오후 9시 넘어가면 사람 많아진다고 함. 오히려 밥 시간대에 사람이 없음. ◎ 실내 - 완전 로컬 맛집임. ...
log.naver.com/houself/221862221705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어느덧 대만에서의 생활이 한달을 넘어섰다. 처음 가오슝으로 입국했을 때는 이렇게까지 오래 있게 될 줄을 몰랐기에 미처 준비해 오지 못한 여행준비물이 많았지만 대만에서도 다 구할 수 있는지라 불편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다. 무엇보다도 물가가 너무너무 착해서 한달살기 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다행히 대만은 무비자로 90일까지 체류할 수 있기에 당분간은 한국으 ...
hjfish.blog.me/221862794083
미쉘의 여행법칙
♣ 처음으로 떠났던 이탈리아 일주로 여행의 매력에 빠지다! ♣ 여행중독자가 되어 ...
 
점심 식사를 간단히 마치고 '금강 대협곡'을 둘러봅니다. 간자를 쓰는 중국어는 정말 어려워요. 대만에 가면 Guess가 되는데 여기에서는 배운 한자들이 무용합니다. 영어를 읽고 다시 보니 그제야 이해가 되는군요. 금강 대협곡은 천지가 용암을 분출하여 형성된 V자형 협곡이지요. 300m 더 가야 하고요. 나무뿌리가 드러나있어요. 그래도 자라고 있는 ...
or40.blog.me/221712279235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외국인들의 입국을 금지한 캐나다! 자국 내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차단을 위하여 자국민과 영주권자 등을 제외한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한 캐나다! 오늘은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바랬던 마음과 달리 암울한 소식만 들려와 마음이 무거워 지는데요~ 아직 다른 나라에 비해 확진자 수는 많지 않은 캐나다가 일부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외 ...
log.naver.com/pooky34/221862140930
지구별방랑자
Some eat, others try therapy. I travel.
 
   
훈춘 방천 망해각 중국 혼춘(琿春:훈춘) 방천(防川)에는 중국, 러시아, 북한이 서로 맞닫아 있는 3국 접경지를 구경할 수 있는 망해각(望海閣)이 있다. 이곳 방천 망해각에서는 두만강 넘어 북한은 물론, 러시아 벌판과 동해 바다까지 확연하게 전망된다. 중국 러시아 북한 3국 접경지 혼춘 방천은 중국, 러시아, 북한 3국경 접경지대로 길림성(吉林省: ...
05man.blog.me/221860982982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규슈 여행준비 35편 - 아즈마야 00 :: 무슨 면 뽑듯이 여행 포스팅을 뽑아내는 요즘이란... ??? あづま屋 店屋町店 2-20 Tenyamachi, Hakata Ward, Fukuoka, 812-0025 일본 아즈마야, 탄탄멘 (??? あづま屋 店屋町店) ◎ 위치 - 위치가 다소 애매함 - 기온역과 나카스카와바타역 사이에 있음. - 필자가 ...
log.naver.com/houself/221860371319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페루 쿠스코에서 '한 주 살기'의 6일째, 멀리 떨어진 '무지개 산' 비니쿤카(Vinicunca) 일일투어를 하지 않기로 했기 때문에 하루종일 아주 여유가 있는, 그야말로 '쿠스코 주민처럼 살기'를 비슷하게 한 날이었다. 호텔 아침을 먹고 아무 계획 없이 아르마스 광장으로 나와서 택시를 타고 도착한 탐보마차이(Tambomachay)인데, 택시비가 10솔이었 ...
hakeun.blog.me/221860993302
위기주부
'危機의 家庭主夫'가 쓰는 미국서부여행과 LA 생활 이야기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3편 - 바두엉 00 :: 만사 귀찮다. 반쎄오 바두엉 23 Hoang Di?u, Ph??c Ninh, H?i Chau, đa N?ng 550000 베트남 바두엉, 반쎄오 (Ba Duong, Banh Xeo) ◎ 위치 - 찾아가기가 약간 지랄맞다함. 골목안으로 쭉 들어가야 하는데, 나올 때쯤 되어도 안나온다고.. - 겉에 ...
log.naver.com/houself/221858617249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딱 한 번 타본 썽태우 태국 치앙마이 여행. 님만해민 반나절 코스 : 망고 탱고, 와위 커피, 렛츠 릴렉스 마사지 어느새 수요일. 오늘도 방구석에서 떠나는 랜선 여행 으로 사회적 거리로 인한 답답함을 위로해봅니다. 집과 직장만 왔다 갔다 하고 사람들도 만나지 않는데, 오히려 시간은 더 빨리 지나는 느낌인 건 왜일까요? 답답함이 만든 심리적 가속도일까 ...
akpoom1215.blog.me/221859142387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내려가는 길입니다. 올라갈 때보다 발걸음이 무겁네요. 떠나기 싫은 것이지요. 정말이지 이렇게 멋진 광경은 쉽게 볼 수 없어요. 시쳇말로 감동으로 심장을 저격당한 것 같아요. 이런 척박한 풍경을 넘어서 천지라는 보물이 숨어있을 줄이야~ 주변은 황량하기까지 합니다. 꽃이, 아니면 눈이라도 덮여있으면 훨씬 나을 것 같네요. 아이고, 까마득하군요. 이제 ...
or40.blog.me/221711672204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도문 두만강 도문대교 도문대교 한중 최단 국경 중국과 북한을 이어주는 교량 아래로 물량에 대단히 적은 작은 하천이 보이는데 이것이 바로 도문(圖們:투먼) 두만강이다. 그리고 그 위에 놓인 다리가 도문대교(圖們大橋:투먼다차오)이다. 도문대교에는 한국과 중국의 최단 거리 국경이 있으며 하나의 빛 바랜 붉은 선으로 그어져 있다. 도문대교는 1942년 1월 ...
05man.blog.me/221858204698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아빠가 나름 호기롭게 계획한 것이 "아들 여행 가자" 프로젝트인데 블로그에 게시판까지 만들어 놓고서는 여행은 하고 있으나 기록을 흐지부지, 지금은 모호해졌다. 대신 육아일기 위클리 선물로 남기고 있으니 이해해 주길 바란다. 코로나19는 WHO에서 판데믹을 선포해서 전 세계적으로 비상사태라서 2020년에 계획한 해외여행은 모두 취소하였다. 지금 아빠는 가 ...
log.naver.com/ung3256/221857993392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규슈 여행준비 34편 - 니쿠이치 00 :: 일본 얘네들은 검사 안하나? 니쿠이치 하카타점 1 Chome-2-18 Hakataekiminami, Hakata Ward, Fukuoka, 812-0016 일본 니쿠이치, 야키니쿠 (肉いち, Nikuichi / yakiniku) ◎ 위치 - 요도바시 카메라 건물 기준으로 조금 더 남쪽으로 내려가야 나 ...
log.naver.com/houself/221856837462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블라디보스톡 카페 파이브어클락 FIVE O'CLOCK 글, 사진 by 미오 안녕하세요, 여행하는미오입니다. :D 다들 코로나 속 안전한 화요일 시작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블라디보스톡 여행 때 다녀온 카페 파이브어클락 FICE O'CLOCK 소개할게요. 파이브어클락은 아르바트 거리에 있는 영국식 블라디보스톡 카페 (혹은 찻집) 이에요. 아르바트 거리 ...
log.naver.com/lovemw3/221852393776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시드니2020 7. 라페루즈 시드니 여행이 처음이 아니었기에 가봤던 여행지 대신 새로운 여행지를 코스에 집어넣었다. 처음 생각했던 코스는 바렌조이 등대가 있는 팜비치. 여긴 예쁜 등대와 해변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코스지만 시드니 시내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편도만 2시간이나 걸리는 곳이라 잠깐 고민을 하고선 깔끔하게 포기했다. 대신 비슷한 느낌이 ...
luebuskr.blog.me/221856468025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환인 오녀산성 북봉 얼굴형상의 오녀산성 북봉 중국 요녕성(遼寧省: 랴오닝성) 환인(桓仁: 환런)에 소재한 고구려의 첫 도읍지 졸본산성(卒本山城)이 자리했던 오녀산성(五女山城) 북봉(北峰) 절벽면에는 사람의 얼굴 형상 있다. 주몽이 고구려를 처음으로 건국했던 시기가 기원전 37년이니 꼬박 2057년 동안이나 그곳에서 미동도 하지않고 격동의 치열했던 역 ...
05man.blog.me/221856319950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멕시코 여행. 과나후아토의 명소. 라 꼼빠니아 헤수스 교회, 디에고 리베라 미술관 글, 사진. 신서희 숑숑 오늘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있는 긴장 상황을 랜선 여행으로 소소하게 달래본다. 오늘의 여행지는 지구 반대편에 있는 멕시코의 작은 도시 과나후아토 . 밀려있던 멕시코 여행기를 오랜만에 꺼내서 과나후아토로 떠나볼까. ...
akpoom1215.blog.me/221855550029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2편 - 벨라피자 00 :: 이러다가 다낭에 있는 맛집 다 알아볼 기세다. 다낭 가서 살다와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 +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네... 괜히 협찬 의혹 받고 싶지 않은데. 괜히 알아본듯. 벨라 피자 17 Yen Bai, H?i Chau 1, H?i Chau, đa N?ng 550000 베트남 벨라피자 (B ...
log.naver.com/houself/22185461521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뽕신 신촌점   일반식당 > 중화요리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20 2층 (070-4351-3890)
백뽕 달링 지리뽕 마뽕 코케뽕 데쓰뽕 마피아 한라뽕 G2
이진칸술집   주점 > 일식·연어·참치주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5-1 2층 (02-336-2805)
스끼야끼 매운소고기짬뽕 나가사끼짬뽕 오뎅탕 부대찌개 김치찌개 황태해장국 술국
하하 공덕점   일반식당 > 중화요리
서울 마포구 새창로 28 (02-706-0212)
가지볶음 군만두 찐만두 새우볶음밥
삼씨오화 (3C5花)   주점 > 한식·민속주점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가길 41 (02-715-3355)
홍어장과 오이지 삼합 삼겹보쌈 남도식 육회 해물 삼파전 메밀전병 임연수구이
로운샤브샤브 홍대점   일반식당 > 샤브샤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3 (02-338-3900)
로운샤브 훠궈샤브 로운샤브무제한 훠궈샤브무제한 구이샤브무제한 미취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