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1번가
부산 부산진구
세연정 가야점
부산 부산진구
비포선셋
부산 부산진구
대패1900
부산 부산진구
뚜아루즈
부산 부산진구
송화강
부산 부산진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최근 코로나 때문에 올해는 산토리니 여행이 어려울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ㅠㅠㅠㅠ 혹시라도 산토리니 여행 또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산토리니 최고의 포토 존과 로컬 맛집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산토로니 Best Photo Zone 1위 Three Blue Domes(피라마을) 산토리니의 랜드마크로 불릴 정도로 산토리니 관련된 사진이나 ... http://blog.naver.com/mcape98/221884648647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9편 - 바베오 00 :: 5월말인데, 못 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un ch? Ba Beo 120 Ham Nghi, Th?c Gian, Thanh Khe, đa N?ng 550000 베트남 분짜 바베오 (Bun ch? Ba Beo) ◎ 위치 - 굉장히 변두리에 있음. - 한시장에서 7시방향, 도보로 절대 ... http://blog.naver.com/houself/221880780371
두 달간 우리의 주말 아침을 책임졌던 '이태원 클라쓰'가 끝났다. 나는 아직 박새로이와 조이서가 이태원에서 '단밤' 포장마차를 운영하고 있다고 굳게 믿고 있다. 그래서 그들을 찾아 나섰는데, 요즈음 같은 시국에 무슨 나들이고 이태원이고 '단밤'이냐 하겠지만 하루라도 빨리 가야만 한 조각이라도 더 추억할 수 있기에 서둘렀다. < 녹사평역 육교 &g ... http://blog.naver.com/dondogi/221884432220
샌프란시스코 여행 부자들이 산다는 소살리토 가는 방법 글, 사진, 영상 by 미오 미서부 샌프란시스코 여행 하시는 분들 혹시 '소살리토'라는 곳을 들어보셨나요?! :D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부자들이 많이 사는 곳', '예술가들이 사는 곳' 그리고 '리조트 지역'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풍경이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이니 도심에서 벗 ... http://blog.naver.com/lovemw3/221874672212
그리스를 다녀오기는 했지만 정말 수박 겉핥기 식이었지요. 이번에 괜찮은 그리스 일주 프로그램이 있어 따라나섰습니다. ' Istanbul Havalimanı(이스탄불 국제공항)'에 도착했군요. 이스탄불의 신공항이에요. Ataturk Havalimanı(아타튀르크 국제공항)이 포화 상태가 되고, 인구 밀집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소음 문제로 새로 건설된 ... http://for40.blog.me/221714678834
또 다시 여행 기록을 찾아왔어요 여행박사로 후쿠오카 여행 저렴하게 다녀왔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이번엔 텐진에 위치한 무지, 무인양품 2층 무지카페 이야기로 왔습니다 ! 1-ch?me-15-41 Daimy?, Ch??-ku, Fukuoka, 810-0041 일본 1-ch?me-15-41 Daimy?, Ch??-ku, Fukuoka, 810-00 ... http://blog.naver.com/bbbk_k/221882977386
오사카 여행준비 21편 - 레고랜드 00 :: 예전에 쓰다 만 거 방출한다. 계속 임시저장하고 있자니 잊어버릴 것 같음. 레고랜드 디스커버리센터 오사카 Tenpozan Marketplace 3rd Floor Osaka-shi Minato-ku Ocean City, 1 Chome-1-10, Minato Ward, Osaka, 552-0022 일본 ... http://blog.naver.com/houself/221877385102
미국 서부뿐만 아니라 미국에서 최고의 캐년으로 뽑히는 그랜드 캐년은 라스베가스가 있는 네바다주 바로 옆 아리조나주에 위치해 있으며 산맥은 네바다주까지 연결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ㅎ 대충 얼마나 큰지 상상히 가시죠^^ 서부 그랜드 서클 캐년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년입니다 ㅎㅎㅎ 영상에서 보이는 것처럼 도착하는 순간부터 입이 쩍 벌어지는 어마어마한 규모 ... http://blog.naver.com/mcape98/221881322137
#시드니2020 10. 바레지오 늦은 저녁 식사를 하러 갔던 바레지오 Bar Reggio . 서큘러키에서 많이 떨어진 한국인 맛집이지만 한 번 정도는 피자, 파스타가 먹고 싶어 일부러 찾아갔던 레스토랑이다. 주변에 식당이 많은 지역이나 예상보다는 많이 어두컴컴 같은 버스를 타고 같은 곳에서 내렸던 한국인 한 팀도 바레지오로 갈 줄 알았는데 다른 곳으로 ... http://bluebuskr.blog.me/221880800064
Kenting, Taiwan 비밀의 정원 요즘 피곤하기는 한가 봅니다. 안드로메다에 있다고 한들 매일 하던 블로그도 거의 못하고 있는 데다 주간으로 발행하는 육아일기도 155주 차를 적어야지 하는데 154주 차도 그냥 사진만 저장되어 있더군요. 대만 컨딩 여행하던 중 비밀의 정원 같은 아주 작은 해변을 찾아서 우선 그곳 이야기를 짧게나마 전하고 다른 ... http://blog.naver.com/ung3256/221880772775
#랜선여행 깐느 영화제로 유명한 남프랑스 칸으로 떠나볼까요 눈으로 보는 랜선여행 일상처럼 다녀 그 감사함을 잊고 살았던 해외여행 돌이켜보면 무의식으로 다음엔 어디를 가지 마치 출근도장을 찍으면서 떠나 이왕 간김에 최대한 컨텐츠를 뽑아야지 라는 생각에 아무런 감정없이 셔터를 눌렀던 지난날 요즘은 그 여행이 얼마나 소중하고 감사했는지 새삼 느끼고 있는 ... http://nau2001.blog.me/221880551679
하이킹 길 곳곳에 있는 친절한 표지판 스위스 여행. 체르마트 구르메길 하이킹 추천 맛집. 잠시 길을 잃어도 괜찮아. 글, 사진. 신서희 숑숑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엄격한 재택 근무, 그리고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까지 매일 예측 불가의 상황이 이어지는 중에도 잠시의 도피처(?), 방구석 랜선 여행 은 계속된다. 오늘은 지난 주에 올렸던 스위 ... http://jakpoom1215.blog.me/221880263750
< 돌핀스 베이(Dolpins Bay) > 왓 찰롱(Wat Chalong), 보타닉 가든(Botanic Garden)을 둘러본 후 돌고래 쇼를 즐기러 갔다. 장소는 돌핀스 베이(Dolpins Bay)였다. 오후 5시 30분 공연이었는데, 30분 전에 도착했음에도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 요즈음 동물 학대 논란 등으로 돌고래 쇼가 많이 사라지 ... http://blog.naver.com/dondogi/221877280277
안녕하세요. 세계로뭉게구르미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어수선한 분위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 두기, 손 씻기와 기침예절 등 개인 위생 관리, 마스크 착용하기! 저도 잘 지키기 힘들지만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이런 정도만이라도 잘 하다보면 언젠간 코로나19가 다 물러갈 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19 때문에 국내, 해외여행 모두 ... http://blog.naver.com/mcape98/221875745619
다음 목적지는 장수왕릉입니다. 장수왕은 정말 장수하신 분이에요. 394년 출생 491년 사망이니~ 그 옛날에는 정말 대단한 일이었을 것 같아요. 재위 기간도 79년이나 된다고 하니 엄청난 건강 체질이었나 봅니다. 將軍?(장군분) '동양의 피라미드'로 불리는 장수왕릉이지요. 5세기 경에 조성되었는데 보존 상태가 아주 양호해요. 7층 계단식으로 지 ... http://for40.blog.me/221714514354
한반도 지형 주차장과 휴게소 영월 가볼만한 곳, 한반도면 선암마을 오리지널 한반도 지형 우리나라에는 한반도 지도를 닮은 한반도 지형이 여러곳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충북 옥천군 안남면 연주리에 위치한 둔주봉에서 전망되는 금강이 빚어낸 한반도 지형은 한반도 지도가 좌우로 뒤집혀 있는 모양을 하고 있고,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덕송리에 자리한 병방산 전 ... http://105man.blog.me/221877848832
오사카 여행준비 20편 - 키즈프라자 00 :: 예전 임시저장글 예약발행이다. 키즈프라자 오사카 2 Chome-1-7 Ogimachi, Kita Ward, Osaka, 530-0025 일본 키즈프라자 ◎ 위치 - 지하철 갈색선 사카이스지선 K12 오기마치역, 2B출구로 나가면 됨. - 난바 닛폰바시역에서 정거장 5개에 있음. - 난카이 난바역 ... http://blog.naver.com/houself/221877386592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8편 - 포피스 00 :: 여행 다운 글은 언제쯤 써보려나... 피자 4P's 8 đ??ng Hoang V?n Th?, Ph??c Ninh, H?i Chau, đa N?ng 550000 베트남 Pizza 4P's Indochina Da Nang 74 B?ch đ?ng, Street, H?i Chau, đa N?ng 550 ... http://blog.naver.com/houself/221875729386
오스트리아 여행 겨울왕국 할슈타트 동화같은 풍경 글, 사진, 영상 by 미오 오스트리아 할슈트타를 처음 가본 것은 10년도 더 전, 여행 꼬꼬마 시절이었어요.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호수 주변의 마을을 보고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곳'이라는 생각을 했죠. 10년 전에도 이곳은 인기 관광지였지만 최근에는 겨울왕국 '아렌델'의 모티브가 되었다고 소문이 나서 ... http://blog.naver.com/lovemw3/221866942261
이번 카오락(Kho Lak) 여행에서 마지막 날은 푸껫(Phuket)을 돌아보았다. 웬 푸껫인가 하겠지만 카오락과 푸껫은 우리 같은 관광객에게 한 지역이나 다름없다. 우리나라와 비교하자면 속초와 양양 정도? 속초가 카오락이고, 양양이 푸껫이고, 양양국제공항이 푸껫 국제공항이다. 우리나라야 땅덩어리가 작고 예뻐서 속초고 양양이고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것 ... http://blog.naver.com/dondogi/22187359548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봉래옥   일반식당 > 칼국수·만두·냉면·면요리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796 (053-526-7779)
물냉면 비빔냉면 돼지갈비 소갈비 바싹돼지불고기 한우생불고기 지짐만두 찐만두
바르미샤브샤브N칼국수 광장코아점   일반식당 > 샤브샤브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691 (053-524-0344)
쇠고기샤브 한우샤브 미취학 초등1,2,3
돈식타임즈 광장코아점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344길 40 (053-634-9292)
돼지껍데기 제주흑돼지오겹살 생삼겹살 생목살 생막창 제주흑돼지한판 촌돼지전골
옹기꽃게장   일반식당 > 해산물·조개·회
대구 남구 대덕로 157 (053-474-8130)
게장 초등학생
무쏘 다사점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대구 달성군 죽곡1길 15 (053-592-5656)
소고기무한리필 소한마리몽땅무한리필 듀록흑돼지갈비무한리필 물냉면 비빔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