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두산딤섬 2호점
서울 송파구
생활맥주
서울 송파구
화포식당
서울 송파구
남도분식
서울 송파구
란슬롯
서울 송파구
온량 2호점
서울 송파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준비 25편 - 핌팜버거 00 :: 코로나는 언제 끝나노... 핌팜 버거 Carrer del Sabateret, 4, 08003 Barcelona, 스페인 핌팜버거 (PIMPAM BURGER) ◎ 위치 - 보른지구라는 곳에 있음. (여긴 어디?) - 근처 : 초콜렛 박물관, 피카소 미술관이 있음. - 피카소 미술관 가시는 분 ...
log.naver.com/houself/22184532668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우리는 ‘런던 아이 피어(London Eye Pier)’에서 템스 강(Thames River) 유람선 여행을 시작했다. 배가 여러 종류였고, 그중에 시티 크루즈(City Cruise)를 탔다. 지난 글에 이어 우리는 타워 브리지(Tower Bridge)를 막 지나 하류로, 하류로 내려가고 있다. 동쪽이기도 하다. < 타워 브리지 넘어 하류 방향 ...
log.naver.com/dondogi/221821983959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이번 겨울 요세미티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경로는 좀 특이했다. 국립공원 남쪽 입구에서 출발하는 41번 국도로만 태평양 바닷가가 나올 때까지 주구장창 달렸던 것이다. 프레스노에서 집으로 빨리 가는 99번 고속도로도, 또 1시간 정도 더 달려서 5번 고속도로도 그냥 지나치고, 그렇게 3시간 가까이 달려서 46번 국도와 잠시 합쳐지는 삼거리를 지나서 나 ...
hakeun.blog.me/221846128652
위기주부
'危機의 家庭主夫'가 쓰는 미국서부여행과 LA 생활 이야기
 
   
이탈리아 여행 아라바 미슐랭 맛집 미키스그릴 글, 사진 by 미오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미오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아 여행 때 다녀온 맛집 소개할게요. 슬로베니아 여행을 마치고 이탈리아 북부를 거쳐 스위스로 가던 중 '아라바(Arabba)'라는 마을에 하루 숙박하게 되었는데 그때 다녀온 맛집이에요. 참고로 아라바(Arabba)가 어디냐면요, 이탈리아 ...
log.naver.com/lovemw3/221844078154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점심시간입니다. 엄청 허름한 식당이에요. 개인 취향으로, 이번 여행의 먹거리는 거의 절망적이군요. 입구에서 이렇게 술을 팔고 있어요. 쌍팔년도에 포장마차에서 팔던 잔술이 생각나네요. 한상 가득 차려주지만 역시나 저는 먹을 것이 없지요. 그나마 돼지고기 약간과 달걀탕으로 요기했어요. 식사 후 도착한 곳은 오녀산성 주몽이 고구려를 세운 곳으로 추정 ...
or40.blog.me/221711352732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3월 8일(유럽시간) 유럽 전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크로아티아와 교류가 많은 이탈리아가 현재 확진자 7천375명 사망자 366명으로 엄청나게 급소고도로 이탈리아 저녁에 퍼지고 있습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 2위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더불어 코로나 확진자가 많은 지역은 여행금지 구역으로 설정되어 여행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
log.naver.com/mcape98/221844935575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저는 지금 대만 남부 취재 여행으로 가족과 함께 첫 번째 목적지 타이난으로 향하는 길이에요. 대만 코로나 상황은 안전하다 할 수는 없지만 불안감은 덜 한 편입니다. 현재 대만 코로나 확진자 45명 중 대다수 타이베이를 비롯해 북부이며 저희가 취재를 위해 향하는 중남부 지방은 상대적으로 덜하다라고 할 ...
log.naver.com/ung3256/221844876094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환인 환룡호와 오녀산성 고구려 졸본산성 환인 오녀산성 '삼국사기(三國史記)' '고구려 본기(高句麗本記)'에 따르면 고구려(高句麗)의 시조 동명성왕(東明聖王:BC37~BC19) 주몽(朱夢)이 중국 북만주(中國北滿州) 일대에 웅거한 부족국가 부여(夫餘)를 떠나 남하하여 세운 나라 고구려(高句麗)의 첫번째 도읍지(都邑地)를 졸본성(卒本城)으로 기록하고 있 ...
05man.blog.me/221844857402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69편 - ? 후에 응온 00 :: 5월말인데 설마 못 가진 않겠지? Quan C?m Hu? Ngon(숯불구이) 65 Tr?n Qu?c To?n, Ph??c Ninh, H?i Chau, đa N?ng 550000 베트남 ? 후에 응온, 숯불구이 (Quan Hue Ngon) ◎ 위치 - 한시장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걸릴 ...
log.naver.com/houself/22184366717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152주 차 위클리 선물 선물이의 육아일기 '모래요정 바람돌이'라는 엄마, 아빠가 어릴 적 좋아하던 만화 영화가 있다. 소원을 말하면 들어주는 친구인데 너를 보니 딱 떠오르더라. 일상의 소중함이 절실하게 느껴지는 때, 소원을 바라본다. 지난 주말을 떠올리며 다시금 느끼는 것은 아이는 뛰어놀아야 한다는 것이다. 엄마, 아빠가 어릴 적도 그렇고 (뭐 지금 ...
log.naver.com/ung3256/221844485368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라이제 호수 Leisee 스위스 여행. 체르마트 수네가 호수를 따라 걷는 구르메길 하이킹 사진, 글. 신서희 숑숑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아쉬움을 랜선 여행으로 달래고 있는 요즘, 밀려 있는 스위스 여행기를 이어가본다. 오늘은 고르너그라트와 더불어 체르마트의 양대 볼거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수네가 호수 로 떠나는 날. 어느새 체르마트에서의 마지막 날 ...
akpoom1215.blog.me/221844107439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 황금어장 > 뉴욕에 한인이 많이 모여 사는 플러싱(Flushing)이라는 곳에서 한국식 횟집 중에는 황금어장이 가장 낫다고 이모부께서 말씀하셨다. 그래서 뉴욕에 가게 되면 꼭 한 번은 가게 된다. 처음에 들어섰을 때, 왠지 눈에 익었다. "이모부님, 지난번에 여기 오지 않았나요?" "왔지. 그때는 파도횟집이었지." 여기서 지난번은 5년 ...
log.naver.com/dondogi/221842960213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방콕-인천 아시아나항공 탑승기 : 기내식 먹고 기내면세점 쇼핑 글, 사진, 영상 by 미오 할로달로, 여행하는미오입니다. :D 오늘은 얼마전 마지막으로 했던 비행, 방콕-인천 아시아나항공 탑승기 소개할게요! 실 비행시간 4시간 25분 동안 기내식 맛있게 먹고 쇼핑도 야무지게 했거든요. 당분간 해외 못나갈거라 생각하니 면세점이 시급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ovemw3.blog.me/221842552927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houself 원문 : http://blog.naver.com/houself/221842160028 규슈 여행준비 30편 - 노노부도 00 :: 참고 삼아 하는 말이지만, 앞으로는 8시반에 여행준비 포스팅이 올라옵니다. (예약발행) 野の葡萄 天神イムズ店 1 Chome-7-11 Tenjin, Chuo W ...
log.naver.com/houself/221842160028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배는 북한 땅과 아주 가까운 위치에서 가고 있어요. 아이들을 향해 손을 흔드니 아주 조심스럽게 답을 하는군요. 반면 얼굴을 가리고 외면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종착지가 보이네요. 국민학교 시절 교과서에 본 수풍 댐이에요. 아직도 전신주의 사정은 좋지 않아 보이지만 키는 훨씬 커졌습니다. 水豊 강물이 풍족한 곳이지요. 수력 발전소를 짓기에는 아주 ...
or40.blog.me/221710649966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본가에서 메세지가 와서 보니 #네이버인플루언서검색 CBT 참여자 500명 한정으로 제작, 배포해주는 #네이버인플루언서명함 도착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큰 기대 안하고 있었는데 대충 사진으로만 봐도 예뻤습니다. 마치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한 그런 기분이라서 좋았어요. 요즘 아들 녀석보는 재미 외에는 일상에 ...
log.naver.com/ung3256/221842516180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코로나 때문에 입국금지 국가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한국이 아무리 검사진행이 빨라서 확진자들이 많다지만 왠지 한국보다 다른 나라에 있으면 안전할 것 같고!!! 그래서 더욱 나가고 싶어지니까!!! 지난 푸꾸옥 여행을 추억하면서 코로나 입국금지가 끝나면 가고 싶은 여행지를 소개해봅니다. 베트남은 2월 29일부로 우리나라 무비자 입국을 중단했고, 비자를 ...
log.naver.com/rhksgn/221842453829
딸기소보루
색다른 취미생활을 즐기는 남자, 딸기소보루입니다!
 
   
코로나19도 상관없는 랜선여행 JTBC 트래블러2 _ #아르헨티나여행 ? ? ? ?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은 당연하고 어디도 나갈수도 없는 상황! 여행자는 그저 슬픈날들 일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코로나바이러스 창궐하는 지금도 맘껏 떠날수 있는 #랜선여행 으로 위안을 삼으며 다시 떠날 그날을 꿈꿔보자.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누구나 꿈꾸지만 쉽게 ...
ilver7493.blog.me/221842145227
은나라
여행이라는 추억의 실루엣은 그리움이 된다. 그 그리움은 중독을 낳고, 그래서 또 ...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준비 24편 - 웍투웍 00 :: 첫번째 여행을 내가 준비하질 못해서 스페인 겁나 생소함. Wok To Walk La Rambla, 95, 08002 Barcelona, 스페인 Wok To Walk Carrer de Jaume I, 7, 08002 Barcelona, 스페인 ◎ 위치 - 바르셀로나에 2개가 있음 : 람블라스 ...
log.naver.com/houself/221840956173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EPA COVID-19 JAPAN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도쿄올림픽을 위해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도 제대로 하지 않고(그래야 집계가 늘어나지 않으니) 무대책이던 일본이 지난 5일, 일본 크루즈를 포함하여 확진자 1,000명을 넘어서자 중국을 방문했던 사람들을 격리하고 홍콩에게는 무비자 제공을 중단하였는데요. 이어서 한국 ...
log.naver.com/ung3256/221840859714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1 2 3 4 5 6 7 8 9 10   »


서두산딤섬 2호점   일반식당 > 중화요리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8-23 2층 (02-422-4588)
새우군만두 야채군만두 야끼군만두 훈툰 새우물만두 야채물만두 삼치물만두 샤오롱빠오
생활맥주 송파방이점   주점 > 호프·비어·펍
서울 송파구 오금로13길 11 (02-419-5559)
미미네 생활떡볶이 앵그리버드와 감자 앵그리 버드 앵그리버드 레드 앵그리버드 블랙
화포식당 방이역점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서울 송파구 양재대로72길 5 (02-400-9285)
스테이크 통목살 통삼겹 통항정 가브리살 한우1++ 등심 한우1++ 차돌
남도분식 석촌호수점   일반식당 > 분식·김밥·도시락·죽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6 (02-417-8848)
시래기 떡볶이 남도짜장 떡볶이 상추튀김 김밥쌈 납작만두 비빔당면 순대와우렁막창
란슬롯   주점 > 칵테일·와인·라운지바
서울 송파구 오금로16길 10-6 지하1층 (02-423-5927)
버터 품은 치즈크래커 기사단 까나페 브리 치즈 구이 원탁 플레이트 성찬 플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