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놋그릇왕대포
부산 남구
제주화로
부산 부산진구
흥부네화덕
부산 기장군
베트남쌀국수라이
부산 동래구
티원
부산 금정구
탑플로어
부산 중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국내성(國內城) 가는길 집안(지안) 가볼만한 곳, 국내성 가는길 혼강과 옛 고구려의 영토 광활한 광야 혼강은 길림성(지린성) 북쪽에서 흘러나와 고구려 첫번째 도성 졸본성, 요녕성(랴오닝성) 환인(환런) 오녀산성을 감고 돌아 요녕성과 길림성 경계를 이루며 구비쳐 흐르다가 끝내는 압록강을 만나 합류 한다. 혼강(渾江:훈장) 동북아 대륙을 호령했던 고 ...
05man.blog.me/221935871572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스페인 세고비아 여행 따뜻한 핫초코와 수도교 글, 사진, 영상 by 미오 할로달로, 여행하는미오가 돌아왔어요. 오늘은 스페인 세고비아 여행 이야기에요. :D '세고비아'는 '마드리드' 근교에 있는 도시로 마드리드에서 버스로 1시간 30분 정도 걸려요. 스페인 여행 중, 마드리드 → 세고비아 가는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스 ...
log.naver.com/lovemw3/221934436765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St. John the Baptist Cathedral 레스토랑마다 전경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래피티가 어울리지 않는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에요. 아름다운 에게해 이아 마을 방향이고요. 케이블카가 여기에서 출발하는군요. 케이블카를 타면 피라의 Old Port로 내려갈 수 있어요. 시간이 허락한다면, 해변 레스토랑에서 식사와 차를 함께하는 것도 ...
or40.blog.me/221758681312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우리 동네 평촌에 있는 APAP 작품 탐방 5번째 이야기를 시작한다. 이번 글이 평촌 마지막 편이 될 것 같다. 참고로 APAP은 ‘Anyang Public Art Project(안양 퍼블릭 아트 프로젝트)’의 약자고, 우리말로 하면 ‘안양공공예술프로젝트’고, 지금까지 총 여섯 번 열렸다. 2005년 2007년 2010년 2013년에서 2014년 201 ...
log.naver.com/dondogi/221931425089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걷기 좋은 날씨, 걷기 좋은 햇살 태국 여행. 치앙마이 도이 인타논 국립공원 트래킹 투어. 보기만 해도 힐링! 글, 사진. 신서희 숑숑 5월 연휴를 코앞에 두고 있는 월요일. 코로나만 아니었다면 진작에 항공권을 예매해놓고 들뜬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을텐데, 이번엔 해외는커녕 국내여행 계획도 없이 그냥 집콕입니다. 수업일수가 빡빡해져서 재량휴업일이 ...
akpoom1215.blog.me/221930710600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일본 시모노세키 가라토시장 가라토에서 모지코까지 페리 글, 사진, 영상 by 미오 안녕하세요, 여행하는미오입니다. 전에 짠내투어에서 가라토시장이 나온적이 있어요. 그때 출연자들이 먹음직스러운 초밥을 포장용기에 골라담아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 얼마나 부러웠는지! 그래서 저도 '그' 가라토시장에 한번 가봤습니다. 시모노세키는 후쿠오카에서 버스를 타고 가요 ...
log.naver.com/lovemw3/221878223555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피라 마을에 도착했어요. 밝은 시간에 와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도로의 양옆으로 기념품 상점들이 많이 있고요. 구경은 필수 한동안 술잔을 모으다가 장식장이 주저앉으며 모두 깨지는 바람에, 얼마 전부터는 마그네틱으로 전환했지요. 돔 지붕이 보이는 곳을 향하여 올라가 봅니다. Aressana Spa Hotel and Suites와 Atlanti ...
or40.blog.me/221758680509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철쭉이 만발하던 4월, 우리는 평촌 이마트를 부리나케 들락날락해야 했다. < 이태원 클라쓰가 아니라 우리 동네 철쭉 클라쓰! > 지난 2월에 있은 킹크랩 대란 때 문지방이 닳도록 이마트에 갔음에도 다리 한 조각을 못 빨아 억울했는데, 이번에는 대게를 3분의 2 가격에 내놓으며 '품절제로'라는 것을 시행하네? 우리처럼 바쁜 맞벌이도 맛볼 수 ...
log.naver.com/dondogi/221929637028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터키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케밥입니다^^ 터키가 케밥만 있을 까요? 아닙니다 ㅎㅎㅎ 터키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다양하고 넘처나는 곳입니다. 그럼 맛있는 터키여행 먹방일기 함께 구경하세요^^ 피데 터키에도 길죽한 배 모양의 피자가 있습니다 ㅎㅎㅎ 이름도 비스한 피데라는 음식으로 다양한 종류 특히 고기가 들어간 종류의 피데가 맛이 좋으니 꼭 드셔 보세요 ...
log.naver.com/mcape98/221926903050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아침에 일어나 식사를 하러 나왔습니다. 마주 보이는 건물이 식당이에요. 차린 것은 정말 없고~ 그래도 풀사이드 식사라 운치는 있어요. 아침 식사는 맛까지 영 아니올시다~ 같은 재료라도 이렇게 다를 수가 있을까? 냥이가 물을 마시고 있군요. 음식도 던져주는 대로 넙죽 받아먹네요. 아침을 먹고 산책에 나섰어요. 페리가 오후에 출항하기 때문에 여유가 ...
or40.blog.me/221758679697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프랑스 파리여행 : 사랑해 벽, 몽마르뜨 언덕, 사크레쾨르 대성당 글, 사진, 영상 by 미오 할로달로, 여행하는미오가 돌아왔어요!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유럽 도시 중 하나인 #프랑스파리 로 #랜선여행 떠나보도록 해요♩ 프랑스 파리여행 중 빼놓을 수 없는 곳, 바로 #사랑해벽 #몽마르뜨언덕 인거 아시죠? 사랑해벽과 몽마르뜨언덕은 서로 멀지 않으니까 ...
log.naver.com/lovemw3/221925536675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시드니2020 14. 현대미술관 가끔 미술관을 가는 편이지만 여행까지 가서 일부러 현대미술관을 찾는 경우는 많지 않다. 시드니 현대미술관도 그랬다. 미술관 내에 있는 MCA Cafe가 전망이 좋다는 이유로 한번 가볼까 생각은 했지만 미술관은 굳이 갈 예정은 아니었다. 미술관을 가게 된 건 이날이 호주의 날이었기 때문에 대부분 일찍 문을 닫아버린데다 ...
luebuskr.blog.me/221922316540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일부러 맞췄던 것은 아닌데, 쿠스코 한 주 살기의 마지막 밤은... 어디를 가나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던 토요일 밤이었다. 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에 같은 이름의 산블라스 광장(Plaza San Blas)이 있어서 잠시 들러봤는데, 작은 교회 옆으로 공예품을 파는 상인들의 노점이 많이 있었던 소박한 광장이었다. 유명한 '12각돌' 골목의 모퉁이에서 또 사진 ...
hakeun.blog.me/221926012908
위기주부
'危機의 家庭主夫'가 쓰는 미국서부여행과 LA 생활 이야기
 
언덕이 많고 아름다운 바다가 위치한 샌프란시스코! 그래서 그런지 아름다운 석양과 야경을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미국의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언덕 룸바드 스트리트 꽃길! 알카트라즈 섬에서 돌아올 때 멀리 보이는 시내! 샌프란시스코 야경이 아름다운 이나 쿨브리스 공원 Twin Peaks 아침 트윈픽스 가는 방법 : 대중교통으로 ...
log.naver.com/mcape98/221924316595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89편 - 팬스파 00 :: 해외여행은 언제쯤 갈 수 있을까.... 팬 스파 & 마사지 147 Nguy?n Xuan Khoat, An H?i B?c, S?n Tra, đa N?ng 550000 베트남 팬스파 (Fan Spa & Massage) ◎ 위치 - 다낭 미케비치쪽 내륙 - 근처 : 허벌스파, 허니스파, ...
log.naver.com/houself/221923384888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이아 마을에서 조금 더 있고 싶었지만, 한국에서부터 피라 마을에 디너를 예약해두었습니다. 일정표상에 피라 마을에서 해산이라고 하여 이아 마을에 다녀올 시간이 넉넉할 줄 알았어요. 이아 마을에서 여유 있게 시간을 보내고 피라 마을에서 저녁을 먹는 것이 예정이었는데, 호텔에서 버림(?)을 받는 바람에 버스를 두 번이나 타야 했고... 몸과 마음이 갑자기 바 ...
or40.blog.me/221758678812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보통 SNS나 블로그에 공유되는 로스엔젤레스 관광지가 보통 남성분들보다는 여성분들이 많이 공유하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관광지와 음식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남성의 시선으로 로스엔젤레스 관광지를 소개하도록 하게습니다 ㅎㅎㅎ Lake Hollywood Park 헐리우드 영화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헐리우드의 간판이 있는 장소로 짧 ...
log.naver.com/mcape98/221922665111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규슈 여행준비 49편 - 스이카 00 :: 언젠가는 갈 수 있겠지 후쿠오카 ㅋㅋㅋㅋㅋㅋㅋㅋ + 여기는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네이버에서 맛집 랭킹에 올려주네? 海鮮食堂 すいか 1 Chome-10-19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일본 이자카야, 스이카 (海鮮食堂 すいか, Suika) ◎ 위치 - 후쿠 ...
log.naver.com/houself/221920985277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잠원동/대도 식당   2020-04-22
병원 검진일입니다. 어제 금식을 하고 아침에 검사를 한 후, 오후에 결과를 보기로 했지요. 보통은 이틀에 걸쳐서 하는데, 대구에서 '코로나 19'의 대 전염이 시작되는 바람에 하루에 몰아 하기로 했어요. 결과를 기다리는 동안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대도 식당' 한때는 단골소리 듣던 '대도 식당'인데 이제는 메뉴가 많이 바뀌었네요. 하긴 점심 먹으러 ...
or40.blog.me/221818292940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지난 토요일에 도림천을 따라 걸었다. 신림역에서 구로디지털단지역까지였다. 지하철을 타고 신림역으로 갔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900번을 타고 왔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충실하면서 가볍게 산책과 외식을 했다. < 우리는 거의 반나절을 있었음. > < 도림천 산책로, 신림역 근처 > 오랜만에 신림에 갔다. 15년은 된 것 같다. 그 ...
log.naver.com/dondogi/221921426289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1 2 3 4 5 6 7 8 9 10   »


하하 공덕점   일반식당 > 중화요리
서울 마포구 새창로 28 (02-706-0212)
가지볶음 군만두 찐만두 새우볶음밥
삼씨오화 (3C5花)   주점 > 한식·민속주점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4가길 41 (02-715-3355)
홍어장과 오이지 삼합 삼겹보쌈 남도식 육회 해물 삼파전 메밀전병 임연수구이
로운샤브샤브 홍대점   일반식당 > 샤브샤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3 (02-338-3900)
로운샤브 훠궈샤브 로운샤브무제한 훠궈샤브무제한 구이샤브무제한 미취학생
락희안 (러시안)   정통·고급요리 > 중식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4길 53 (02-375-7576)
대파퐁당꿔바로우 철판누룽지탕 이가짜장 삼선짬뽕 이가탕면 옛날탕수육
인칸토키친 (INCANTO kitchen)   카페·레스토랑 > 레스토랑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61 DMC이안오피스텔 224호 (02-304-2221)
Course olive Course maple Soup&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