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샤브샤브
서울 마포구
락희안
서울 서대문구
인칸토키친
서울 마포구
왓코
서울 마포구
클로리스 티가든
서울 서대문구
색동저고리
서울 마포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안산 천산(첸산) 대불사 천불 미륵각 안산 가볼만한 곳, 미륵정토 천산 대불사 3층 건물 높이의 천불 미륵각 미륵대불 안산, 요동제일산, 천산(千山:첸산) 대불사 산문을 들어서면 정면으로 협곡속에 피어난 연꽃 모양같이 우뚝 솟은 '천불 미륵각'을 만난다. 천불 미륵각은 천산(첸산) 대불사내에서 가장 웅장하고 고전적인 다락식 건축물이다. 천불 미륵각 ...
05man.blog.me/221909512835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출처 : http://blog.naver.com/houself 원문 : http://blog.naver.com/houself/221907405785 규슈 여행준비 45편 - 효탄스시 00 :: 일본은 진짜 언제쯤 가볼 수 있을까 싶다. 효탄 스시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10?20 新天閣 ...
log.naver.com/houself/221907405785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3박 5일 카오락(Khao Lak) 여행 마지막 날은 푸껫(Phuket)이었다. 왓 찰롱(Wat Chalong)을 시작으로 보타닉 가든(Botanic Garden), 돌핀스 베이(Dolpins Bay)를 둘러본 후 '깐앵 2(Kan Eang 2)'라는 해산물 식당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 이제 정말로 여행 막바지다. < 깐앵 2(Kan Eang 2 ...
log.naver.com/dondogi/221888099132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목적지까지는 8시간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창밖으로 섬이 보이는군요. Paros에 도착했네요. 인구가 13,000명이 조금 넘는 곳이에요. 산토리니까지 가는 동안의 중간 기항지 중 하나고요. Naxos와는 8km 정도 되는 물길을 사이에 두고 있지요. 배가 출발한 피레우스 항구에서 남동쪽으로 150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여기까지 네 ...
or40.blog.me/221739456416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155주 주간 선물 육아일기 4월의 중순, 예년과 달리 타이베이는 비가 많이 내리고 맑은 날에도 덥기보다는 시원하달까? 긴 소매, 긴 바지라니 코로나 때문인지 날씨마저도 달갑지가 않구나. 취재 여행을 떠날 때만 해도 호기롭게 블로그도 열심히 해야지 했건만 (관리를 하지 않은) 마흔 살이 되자마자 저질 체력은 바닥을 드러내고 이내 아빠가 주간으로 쓰는 ...
log.naver.com/ung3256/221907659653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85편 - 파파야 스파 00 :: 평점이 4.8점으로 상당히 좋은데, 블로그 포스팅은 거의 없는 신기한 곳 papaya spa danang 310 Nguy?n V?n Linh, Th?c Gian, Thanh Khe, đa N?ng 550000 베트남 파파야 스파 (Papaya Spa, Danang) ◎ 위치 - 공항 근처 ...
log.naver.com/houself/221905496649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로스앤젤레스 맛집 유천냉면 갈비 + 냉면 세트 글, 사진 by 미오 안녕하세요, 여행하는미오입니다. 오늘은 LA에서 갑자기 한식이 생각날 때 가보면 좋을 로스앤젤레스 맛집 소개할게요. 바로 '유천냉면'이라는 곳입니다. 위치는 여기▼ 유천냉면 3185 W Olympic Blvd, Los Angeles, CA 90006 미국 #로스앤젤레스맛집 #유천 ...
log.naver.com/lovemw3/221872423139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김민환 작가 문뜩 회사에 실증을 느꼈다. 아니 나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은 회사가 싫을 것이다. 업무중 집중이 되지 않아 인터넷을 뒤적거리다가 알게된 유럽 자유여행 20대가 아니면 평생 기회가 없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여행을 떠나야 겠다는 맘을 정했다. 뭘 준비하고 비행기는 뭘타고 숙소는 어떻게 예약을 해야하나? 사실 국내여행은 정말 많이 다녀봤지만 ...
log.naver.com/mcape98/221905832330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오카야마여행 4. 후쿠다 오카야마성도 그랬지만 고라쿠엔에서도 특별한 감동을 느끼지는 못했다. 다른 지역에서도 볼 수 있는 성과 정원은 일본 여행을 많이 다녀온 분이라면 이미 여러 번씩 봐왔던 비슷한 느낌의 여행지. 그랬던 고라쿠엔이었지만 만족도는 달랐다. 그건 고라쿠엔에 있던 찻집 하나 때문. 고라쿠엔 글에 함께 넣지 않고 따로 분리하게 된 이유도 그 ...
luebuskr.blog.me/221904379190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규슈 여행준비 45편 - 우노하라 00 :: 규슈도 여행 준비만 100편 넘게 쓸 기세다 지금 우노하나(철판요리) 1 Chome-7-11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일본 우노하라, 오꼬노미야끼 (Unohara) ◎ 위치 - 텐진 IMS빌딩 12층, 7번가 코너에 위치 - IMS빌딩은 텐진지하상가 거리 거의 ...
log.naver.com/houself/221902587568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정말로 궁금하다, 아라담 런치정식은 저녁 장사가 잘되는 데 대한 기부가 아닐까? 15,000원에 이럴 수는 없다. 수원 영통이 남도의 무슨 작은 포구도 아니고. 영통 사람은 좋겠다. 단돈 15,000원으로 이런 호사스러운 점심을 먹을 수 있어서. 우리는 여기에 차비와 시간을 얹어야 한다. < 왼쪽에 아라담이 보인다. > 900번 버스를 타 ...
log.naver.com/dondogi/221905255040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방콕여행 맛집 반쏨땀 태국음식 글, 사진, 영상 by 미오 안녕하세요, 여행하는미오입니다. :D 오늘은 태국 방콕으로 랜선여행 떠나봐요 ♩ #태국여행 #방콕여행 #태국방콕 오늘 소개할 곳은 #방콕맛집 #반쏨땀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 아실 분들은 아시죠? 위치는 수라삭역 도보 5분 거리(400m)랍니다. 반쏨땀 9, 1 Pramuan Rd, Silo ...
log.naver.com/lovemw3/221903378393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새벽에 일어나 도시락을 받아들고 출발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유난히 도시락이 많더라고요. 그만큼 힘든 일정들이 이어진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다녀와서 생각해보니 무리였던 것은 맞습니다. 짧은 시간 내에 산토리니와 자킨토스까지 집어넣었으니까요. 제가 알기로 이 프로그램은 바로 없어졌어요. 시행을 해보니 잡음이 많았던 것이겠지요. 우리 일행들도 여러 가지 불만 ...
or40.blog.me/221739455836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84편 - 실크스파 00 :: 빨리 끝나라 코로나여 Silk Spa Da Nang 32 An Th??ng 4, B?c M? Phu, Ng? Hanh S?n, đa N?ng 550000 베트남 실크스파 (Silk Spa Danang) ◎ 위치 - 미케비치쪽 내륙 - 근처 : 엘스파, 버거브로스, 다낭 랩소디, 라센스파 - 버 ...
log.naver.com/houself/22190130032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스페인의 경주.. 그라나다 여행 옛스럽고 아름다운 거리 풍경 말로만 듣던 알함브라 궁전이 사뭇 궁금하기도 했고 안달루시아 지방의 고도를 넘어.. 스페인의 경주라 할 수 있는 그라나다 여행을 위해 말라가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해 왔다. souvenir shop 부터.. 그 앞에서 흥정하는 상인들까지 첫 인상부터 강렬한 편 터미널에 내려 택시를 타고 얘 ...
log.naver.com/sayravel/221902887009
챨스
역마살낀 예술인의 의식주.
 
   
#시드니2020 12. 해피쉐프누들 시드니를 떠나기 전 하루쯤은 국물 있는 식사를 하고 싶어 해피 쉐프 누들 레스토랑 Happy Chef Noodle Restaurant 을 찾았다. 해피 쉐프 누들 레스토랑은 해물국수와 락사가 유명하다고 알려진 맛집. 위치는 차이나타운 Sussex Centre 2층. 건물 입구로 들어온 다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 ...
luebuskr.blog.me/221902456365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규슈 여행준비 44편 - 와스케 우동 00 :: 코로나 이제 좀 꺾이는 분위기 아닌가? 와스케 우동 (Udon Wasuke Daimyo, うどん和助 大名店) ◎ 위치 - 다이묘에 있음. 요즘 다이묘 핫한듯? 이쪽 계열의 포스팅들은 대부분 협찬이라서 너무 믿으면 안되는 것 같음. 유명블로거들 죄다 이쪽 포스팅을 많이 함. - 아카사카역 2번 출구 - ...
log.naver.com/houself/221898735777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올 것이 왔다. 다음 주부터 정상 출근이다. 달력을 보니 재택근무를 7주나 했다. '우리 인생에 이런 날도 있다니!' 하며 마음껏 누린 시간이었다. 무엇보다 은퇴 후 삶에 대해 예행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은영이와 나는 은퇴 후에도 계속 행복할 것 같다. 이번 글은 음식으로 기록하는 재택근무 7주다. 어떤 식으로 기록할까 고민하다가 단순히 시간순으 ...
log.naver.com/dondogi/221902114555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일단 숙소로 이동하고 있어요. 체크인을 하여 짐을 두고 다시 관광을 시작합니다. 호텔이 영 신통치 않네요. 베드도 트윈이 아니고~ 새벽이면 또 이동해야 하니 대충 자는 걸로... 이동합니다. 창밖으로 스쳐 지나가는 '평화와 우정의 스타디움' 1985년에 문을 열었어요. 저녁 식사 시간입니다. 한식이군요. 전 국회의장 김형오가 다녀가고 현 행안 ...
or40.blog.me/221725658361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83편 - 허니스파 00 :: 여행 가고 싶다고!!!! 허니 스파 187 D. đinh Ngh?, An H?i B?c, S?n Tra, đa N?ng 550000 베트남 허니스파 (Honey Spa) ◎ 위치 - 미케비치쪽 내륙에 위치 - 허벌스파 바로 옆이네? - 근처 : 바빌론 스테이크 2호점, 빈컴플라자 - 역시나 가 ...
log.naver.com/houself/221897026468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3 4 5 6 7 8 9 10 11 12   »


대화의장   카페·레스토랑 > 카페
대구 중구 북성로 104-15 (053-291-2569)
소세지빵
연이네족발   배달전문 > 족발·보쌈
대구 서구 국채보상로46길 72 (053-523-8253)
SET족보1 SET족보2
헤이트먼데이 (hatemonday)   카페·레스토랑 > 카페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80길 6 (010-7662-1199)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더치커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야또
까페5도씨   카페·레스토랑 > 카페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 419 (053-311-1799)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연유라뗴 바닐라라뗴
도교수제빵연구소   카페·레스토랑 > 카페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73 (053-744-5779)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홍차라떼 레문차 자몽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