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해 문정점
서울 송파구
도쿄등심 잠실
서울 송파구
희천면옥
서울 송파구
태인일식
서울 송파구
유타로 가락점
서울 송파구
계절밥상 잠실점
서울 송파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안산 천산(첸산) 산문 안산 가볼만한 곳, 안산 명승지, 안산 명소, 남유황산 북유천산, 요동제일산 천산(첸산) 중국 요녕성(遼寧省:랴오닝성)의 성도인 심양(沈陽:선양)에 심대(심양-대련) 고속도로를 타고 약 1시간 거리에 소재한 안산(鞍山)에 자리한 요동제일산, 천산(千山:첸산) 산문으로 찾아 오는길 근교에 있는 터널 진입벽에는 이런 글귀가 새겨져 ...
05man.blog.me/221899324161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규슈 여행준비 43편 - 옷쇼이 라멘 00 :: 예약발행이옵니다 옷쇼이 라멘 (Osshoi Ramen, おっしょいら?めん) ◎ 위치 - 하카타역 치쿠시 방면에서 요도바시 카메라 가는 길에 있음. - 접근성은 굉장히 좋네. ◎ 영업시간 - 오전 11시반 ~ 오후 11시 (일요일, 공휴일은 오후 10시 폐점) - 마지막 오더 : 30분전 - 휴무요일은 ...
log.naver.com/houself/22189520313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이상하다, 22년밖에 못 쓰다니. 특별히 힘든 일을 시킨 것도 없는데 탈수하다가 축이 나가듯이 세탁기가 자폭했다. 1998년에 은영이와 같이 살기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장만한 가전제품이 세탁기고, 다음 달은 냉장고를, 다음 달은 전축을 장만했다. 냉장고와 전축이 진작에 맛이 갔으니 오래 버텼다고 봐야 하나? < 새로 산 20kg짜리 통돌이 > ...
log.naver.com/dondogi/221896741178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도쿄맛집 긴자 야마와라우 샤브샤브 스키야키 JMT 글, 사진 by 미오 작년 도쿄 출장 때 머물렀던 긴자 숙소 건물 1층에 샤브샤브 스키야키 도쿄맛집이 있어 공유해요. 맛집인지 모르고 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리지를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자, 히가시긴자, 긴자잇초메 역 딱 중간, 제가 숙박했던 '소테츠 프레사 인' 건물 1층. 도쿄 숙 ...
log.naver.com/lovemw3/221876011766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차를 타고 이동 중입니다. 창밖으로 근대 올림픽 경기장이 보이는군요. 신발이 특이하네요. Pierre de Coubertin(피에르 드 쿠베르탱) 근대 올림픽 경기의 창시자지요. 경기장은 반타원형입니다. 한눈에 들어오기에 들어가 보지는 않았고요. 고대 올림픽의 발상지이자 1896년 제1회 올림픽이 개최된 곳이에요.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는 ...
or40.blog.me/221725656720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김민환 작가 사진 벌써 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가을 파리여행 사진은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ㅎ 런던에서 파리로 런던은 섬나라이죠! 런던과 파리를 이어주는 EURO STAR는 한국의 KTX같은 고속열차 입니다. 속도는 300KM로 해저터널을 통해 약 2시간 30분 정도의 시간에 주파를 하며 참고로 시차가 -1시간이 영국이 느립니다 ㅎㅎㅎ 김민환 ...
log.naver.com/mcape98/221897080068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오카야마여행 3. 고라쿠엔 오카야마성에서 나와 다리를 건너 고라쿠엔으로 향했다. 고라쿠엔은 오카야마성은 보지 않더라도 꼭 봐야 하는 오카야마의 명소. 물론 아사히강을 끼고 나란히 있는 만큼 함께 둘러보는 코스가 가장 좋긴 하다. 어차피 입장료도 공통권으로 살 수 있어 저렴하게 둘러볼 수 있는 방법. 성인 580엔. 오카야마성에서 고라쿠엔으로 넘어가는 ...
luebuskr.blog.me/221896132271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82편 - 퀸스파 00 :: 비록 여행은 취소되었지만, 언제든지 뱅기표만 끊고 갈 수 있도록 만만의 준비를 퀸 스파 144 Ph?m C? L??ng, An H?i B?c, S?n Tra, đa N?ng 550000 베트남 퀸스파 (Queen Spa) ◎ 위치 - 미케비치쪽 내륙에 있음. - 거의 다낭시 기준으로 중간이라서, ...
log.naver.com/houself/22189326649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호주 멜번 숙소 에어비앤비 아파트 글, 사진 by 미오 2주 혹은 그 이상의 장기여행을 할 때 아파트 형태의 숙소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뭐 그 이유에는 여러가지 것들이 있는데요, 취사가 가능하니 여행비용을 줄일 수 있고, 세탁기가 있어 호텔에 비해 쉽게 빨래할 수 있고, 또 넓어서 개인공간 확보가 유리하다는 점 등등? 방이랑 거실이 구분되어 있으니 자 ...
log.naver.com/lovemw3/221868294545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스위스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 1위로 뽑히는 융프라우! 우리나라에도 설악산, 한라산, 지리산등등 유명산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스위스 가면 가야하는 융프라우 추천루트와 등반비용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융프라우 등반 추천루트 융프라우 등반 지도 융프라우는 전문 산악인이 아니라면 보통 산악열차를 타고 등반을 하게 됩니다 ...
log.naver.com/mcape98/221895110362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지난 야미또 치킨 글에서 셔터맨 운운하다가 이 글을 쓰게 되었다. 야미또 치킨도 그렇고, 이 글도 그렇고 은영이 돈벌이 구역에서 벌어진 일이다. < 은영이 돈벌이 구역에서... > 처음 사랑을 해 보았고, 처음 직장을 가져 보았고, 처음 결혼을 해 보았고, 처음 동거도 해 보았다. 모든 것이 처음이었다. 돌이켜보면 왜 그렇게 미숙했는지 모 ...
log.naver.com/dondogi/221894925097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캐나다 토론토 여행 나이아가라 폭포 근처 펠러와이너리 투어 글, 사진, 영상 by 미오 할로달로, 여행하는미오 인사드려요. :D 오늘은 캐나다 토론토 여행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작년 여름 토론토와 나이아가라 폭포 사이에 있는 '펠러와이너리'라는 곳을 다녀왔거든요. ㅎㅎ 위치 아래 지도에서 A가 펠러와이너리 B가 토론토 C가 나이아가라 폭포 되겠심미다 ...
log.naver.com/lovemw3/221890555340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Erechtheion(에렉테이온) 신전입니다. 그리스 신화에서 아테네를 최초로 세운 왕인 에렉테우스를 모신 신전이에요. 앞쪽에 아테나 여신이 인간들에게 선물로 준 올리브 나무가 보이는군요. 아크로폴리스에서 실질적인 신전 역할을 한 곳이지요. 신전은 보는 방향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 각 면의 높이도 달라 마치 여러 개의 건축물을 합쳐놓은 느낌이고요. ...
or40.blog.me/221716155117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태국 치앙마이 여행. 도이 인타논 국립공원 트래킹 투어, 일정과 이용 팁 글, 사진. 신서희 숑숑 봄은 이미 성큼 들어와버렸는데, 날씨는 생각보다 쌀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는 여전히 진행 중인 데다가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여러 가지로 심란한 요즘, 잠시 도피하는 마음으로 방구석 랜선 여행 을 떠나봅니다. 불과 몇 달 전에 다녀왔는데, 이미 ...
akpoom1215.blog.me/221892796739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오사카 여행준비 22편 - 스파월드 00 :: 작년에 준비하다가 임시저장했던 포스팅! 스파월드 3 Chome-4-24 Ebisuhigashi, Naniwa Ward, Osaka, 556-0002 일본 스파월드 ◎ 위치 - 덴노지 동물원 근처에 있음. - 난바역에서 약 10분 정도 걸림. - 미도스지선을 타고 도부쓰엔마에역에서 내려서, 1번 덴노 ...
log.naver.com/houself/221890967710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태산 정상 옥황정 태산(타이산) 가볼만한 곳, 태산 정상 옥황정 동심건과 태산극정 백오의 여행천하(白烏旅行天下) 태산(泰山:타이산)은 도교의 총본산이며 태산의 최고봉인 옥황봉에는 사당 한채가 있다. 태산은 중국의 오악중에 하나로 중국 최초 중앙 집권적 통일제국를 건설한 진나라 시황제가 기원전 219년에 태산 ?정상에 올라 최초로 하늘에 제사를 지냈 ...
05man.blog.me/221891490448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출처 : http://blog.naver.com/houself 원문 : http://blog.naver.com/houself/221888455716 규슈 여행준비 42편 - 마츠야 00 :: 언제까지 여행준비만 해야하냐고!!!!! 마츠야 일본 ?812-0011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3 Chome?30?29 ...
log.naver.com/houself/221888455716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더 수코타이 방콕 (The Sukhothai Bangkok) ? 클럽라운지 칵테일아워 방콕 호텔 최고 수준의 이브닝 칵테일 물론 우한 폐렴 사태 이전 얘기고.. 더는 핸드폰에서 사진을 묵힐 수 없어 살포시 올려보는 - 방콕 수코타이 클럽라운지 칵테일아워 먹부림 썰. 이브닝 칵테일은 클럽룸 숙박기간 4일 중 두번을 이용했는데 첫 날엔 6시반 쯤 갔더 ...
log.naver.com/sayravel/221890775229
챨스
역마살낀 예술인의 의식주.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준비 26편 - 타파타파 00 :: 내년엔 갈 수 있겠지?;; Tapa Tapa Rambla de Catalunya Rambla de Catalunya, 7, 08007 Barcelona, 스페인 Tapa Tapa Passeig de Gracia Passeig de Gracia, 44, 08007 Barcelona, 스페인 ...
log.naver.com/houself/221887579370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안타깝다고 해야할까요? 피곤한 몸을 이끌고 늦은 저녁 식사를 하고 있는데 아내가 뉴스를 보다 전해주었습니다. 기사 제목을 번역하자면.... 한인 부부 출국 중 검역 격리조치 위반으로 벌금 30만 NTD, 1,400NTD 밖에 없어 행정집행관으로 이송. 지난 2월 25일 대만에서는 한국에서 입국하는 외국인(한국인 포함)의 경우 14일간 자가 검역 조치 ...
log.naver.com/ung3256/221889676293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4 5 6 7 8 9 10 11 12 13   »


일월고기 잠실2호점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32 (02-423-8111)
커플SET 실속SET 등심 엄진살 갈비살 생삼겹 목살 돼지생갈비살 항정살
배키욘방   일반식당 > 돈까스·덮밥·우동·라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2-23 (02-418-7773)
와규살치살스테키동 네기도로동 마리네이드사케동 호르몬동 타라이세세리동
초대창 잠실새내점   일반식당 > 곱창·막창·양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17 (02-416-9292)
초매운대창구이 막창구이 특양구이 LA갈비 모둠구이 대창전골 얼큰이라면
오복수산 잠실   일반식당 > 돈까스·덮밥·우동·라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5 (02-420-9955)
오복동 카이센동 아부리카이센동 우니이쿠라카이센동 도로우니동 마구로사케이쿠라동
다서시   주점 > 퓨전·요리주점
서울 송파구 충민로 5 (010-4818-7560)
항정살구이와쫄면 가리비술찜 명란플래터 소라버터구이 메쉬포테이토 토마토홍합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