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자맛풍
서울 서초구
레타스샤브샤브
서울 서초구
썸잉
서울 서초구
영동족발
서울 서초구
무쏘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현지인 추천 대만 맛집 일갑자찬음 동파육덮밥 글, 사진 by 미오 할로달로, 여행(못)하는미오입니다. :D 오늘은 현지인 추천 대만 맛집 소개할게요!!! 시먼딩에 있는 '일갑자찬음', 또는 '일갑자손음' 이라는 곳인데 레알 맛있어서 또 가고픈 곳이에요. 一甲子餐? 위치 : 시먼딩 역에서 도보 10분(700m) 오픈시간 : 월-토요일 9:00-19:0 ...
log.naver.com/lovemw3/221860743161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안녕하세요. 세계로뭉게구르미입니다^^ 1년 중 가장 날씨가 좋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은 바로 봄과 가을입니다. 이 시기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유럽에는 관광객들이 엄청 많습니다^^ 여름 성수기 7~8월 만큼은 아니지만 여행하기 좋은 달이니까 당연한 거겠죠~ㅎㅎ 특히 5~6월 봄도 좋지만 9~10월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전 세계 관광객들 특히 신혼 ...
log.naver.com/mcape98/221868696477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아침 식사를 하러 호텔(?) 식당에 내려왔어요. 반찬을 보면 한식 뷔페 같아요. 그래도 원천적으로 품고 있는 향은 어쩔 수가 없네요. 먹는 둥 마는 둥 오늘의 일정은 '환도산성'에서 시작합니다. 다리의 이름이 '산성교'네요. 그런데 남아있는 것이 거의 없어 유적으로서 가치가 있을까 싶군요. 들어가지도 않고 밖에서 쳐다만 보았어요. 병영 터, ...
or40.blog.me/221712377540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오카야마여행 1. 데판쿠야 돗토리 쪽은 산이 많아 내내 눈발이 날리더니, 오카야마로 넘어간 경계선부터 마치 계절이 바뀐 것처럼 하늘도 맑고 기온도 봄 날씨 수준으로 올라갔다. 그렇게 도착한 오카야마는 늦은 오후 시간. 호텔에서 잠깐 쉬었다가 저녁식사를 하러 나왔다. 오카야마에서 첫 식사는 맛있는 메뉴를 먹겠다며 오카야마 맛집으로 유명한 데판쿠야에 들렀 ...
luebuskr.blog.me/221868447405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오악중 동악 태산 오악(五岳)은 중국 천하의 중심인 제국에 천년 수도였던 낙양(洛陽: 뤄양)을 기준으로 해서 네개 방향과 기준의 중심을 합하여 다섯개의 위치에 자리한 명산에 각 방위를 붙여 부르는 말이다. 태산 오악독존 중국 대륙의 동쪽 산동성(山東省: 산둥성)에 위치한 태산(泰山)을 동악(東岳)이라 하고, 서쪽 섬서성(陝西省: 산시성)에 있는 화 ...
05man.blog.me/221868324829
백오
[백오의 여행천하] 중국대륙여행기, 여행지사진, 대륙문화, 지도 위치정보수록
 
출처 : http://blog.naver.com/houself 원문 : http://blog.naver.com/houself/221866833192 규슈 여행준비 37편 - 규마루 00 :: 요즘 포스팅 되는 여행쪽은 모두 예약발행이다. 전날 제작해서 매일 아침 8시반에 튀어나오도록 설계되어 있음. 규마루 일본 ?810-0041 Fukuoka, Ch ...
log.naver.com/houself/221866833192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사계절 초록초록한 캠퍼스 방구석 랜선 여행. 타이베이 국립 대만대학교. 아름답고 고즈넉한 캠퍼스 글, 사진. 신서희 숑숑 2월에만 해도 3월이 되면 일상이 회복되겠지 생각했는데, 어느새 3월도 넷째 주에 접어들면서 이젠 봄이 끝나기 전에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만을 바라게 됩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3월의 끄트머리에 선 오늘도 사회적 거리를 다시 한 ...
akpoom1215.blog.me/221867082135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마드리드에서 세고비아 가는 방법 스페인 avanza 버스 시간표 글, 사진, 영상 by 미오 여러분, @여행하는미오 왔심다. :D 오늘은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근교 도시인 세고비아까지 버스로 가는 방법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마드리드와 세고비아가 스페인 어디쯤에 붙어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합시다. 마드리드를 중심으로 세고비아는 북쪽에 있고, 또 다른 ...
log.naver.com/lovemw3/221858962085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Kaosiung, Taiwan 까오숑여행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예전에는 매일 현지투어 가이드 후에 후기를 블로그에 남겨도 조금 피곤한 정도였는데 요즘 취재 후에 뒷정리하고 씻고 난 뒤에는 바로 잠들어 버리는.... 운동부족에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저질 체력이 되는 듯 해요. 어쨋든 타이난에 이어 까오숑여행 중입니다. a ...
log.naver.com/ung3256/221866513575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카오속 강(Khao Sok River)에서 카누(Canoe)를 즐긴 후 승합차로 코끼리를 타러 갔다. 버스가 고장 나는 바람에 승합차로 다니게 되었다고 지난 편에서 이야기했다. 역시 버스보다 날렵하게 잘 달렸다. 우리가 묵고 있는 '센티도 그레이스랜드 카오락 리조트(Sentido Graceland Khao Lak Resort and Spa)' 쪽으로 ...
log.naver.com/dondogi/221863078806
역마살
살려면 돌아다녀야 한다, 돌아다니는 것만이 살 길이다. 여행을 제외한 모두는 일상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5편 - 쩐쩌우 00 :: 언제까지 여행준비만 해야하노... + 여긴 뭔가, 협찬이 많이 껴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요즘 블로거들은 죄다 협찬이야 ㅋㅋㅋㅋㅋ 써놓은 게 아까워서 포스팅 하긴 하는데, 더이상 안할까 싶다. 물론 협찬이 나쁘다는 건 아님. " 쩐쩌우 레스토랑 " 씨푸드 랍스터 해산물 요리 전문 음식점 67 Tra ...
log.naver.com/houself/221864968893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백두산 공영 주차장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서파는 새로 개발된 곳이라 주변 환경이 비교적 좋은 편이에요. 북파는 노후 건축물들이 많은 편이라고 하네요. 이번 서파 여행에서 천지를 제대로 보지 못했다면, 조만간 북파 루트로 다시 올라가려 했는데 너무나 선명하게 볼 수 있어서 만족스럽군요. 3시간 정도 이동하여 호텔에 도착하였고, 바로 저녁 식사를 합 ...
or40.blog.me/221712334289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튼실한 샌드위치가 기깔나던 네르하 맛집 ? 현지인들이 즐찾하는 소박한 카페테리아/츄레리아 Churreria La Rueda 부제는 '갈겨 놓으면 누군가는 언젠가 찾아보겠지 포스팅' 시류를 따르는 센스도 필요하겠지만 본인은 앵간하면 원칙대로 직진이야 - 무튼.. 현재 확진자와 사망자 많이 나오는 스페인에 애도를 표하고요 ㅠ 이건 작년 네르하 유럽의 발 ...
log.naver.com/sayravel/221865603803
챨스
역마살낀 예술인의 의식주.
 
   
규슈 여행준비 36편 - 에비스야 우동 00 :: 여행 가고 싶다... 에비스야 우동 2 Chome-16-8 Sumiyoshi, Hakata Ward, Fukuoka, 812-0018 일본 에비스야 우동 (えびすやうどん 博多住吉店) ◎ 위치 - 위치가 다소 애매함. 지하철 타고 가기는 힘들고, 버스도 왠지 안 갈 것 같고. - 캐널시티 남쪽편에 ...
log.naver.com/houself/221863953001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호주 포트캠벨 크레이폿 비스트로 글, 사진, 영상 by 미오 호주 남쪽에 멜번이라는 도시 아시나요? 멜번에서 더 남쪽으로 가면 바다가 있는데요, 거기에 유명한 '그레이트 오션로드'가 있어요. 그리고 그 그레이트오션로드를 관광하기에 딱 좋은 작은 마을이 있는데 그게 '포트캠벨'입니다. 오늘은 호주 포트캠벨에 있는 레스토랑 소개할게요. 포트캠벨호텔 내에 ...
log.naver.com/lovemw3/221858249535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사람이든 장소든 첫 인상이 중요하다고, 스페인여행 첫도시 세비야는 유럽에 대한 안 좋은 이미지와 편견을 전부 깨준 아름다운 도시였다^^ 가이드님이 이끌어주신 시티투어 코스도 좋았고 음식도 입맛에 매우 잘맞아 첫 일정이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여행을 다녔던 것 같다. 저녁에는 메트로폴 파라솔에세 일몰과 야경을 구경하였다. 메트로폴 파라솔은 정말 야경 맛집 ...
log.naver.com/mcape98/221863643245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시드니2020 8. 베어 그릴 앤 카페 조식을 배부르게 먹고 나온 뒤라 점심이 그렇게 먹고 싶지는 않았다. 그래도 라페루즈까지 갔으니 베어 그릴 앤 카페 Bare Grill and Cafe 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었다. 이렇게 말하면 베어 그릴 앤 카페가 엄청난 맛집처럼 보이지만 그 정도는 아니다. 그냥 동네 맛집 정도. 다만 바닷가까지 간 김에 시드 ...
luebuskr.blog.me/221863528943
블루버스
매일 11시 읽는 여행기,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여행 맛집 블로그 [사진 사용 ...
 
   
오랜만에 돌아온 고쿠라 여행후기입네다 여행박사에서 부관훼리 특가타고 다녀왔었는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서 또 특가 타고 싶네요 ㅠㅠ 오랜만에 가서 더 즐거웠던 사실 여행은 멤버가 중한 법 ... ★ 어쨌든 고기를 사랑하는 모임이기에 점심도 고기로 정했습니다요 미리 가기전부터 열심히 뒤져서 찾은 사이코규 부관훼리에서 내려서 열심히 이동 합니당 어차피 고 ...
log.naver.com/bbbk_k/221862115493
복영이
서로 알아가는 블로그 여행과 일상이야기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74편 - 하이코이 00 :: 코로나 좀 빨리 끝나라... 하이코이, 닭 숯불구이 (Hai Coi) ◎ 위치 - 미케비치쪽에 있는데, 해변 앞은 아님. 달리 말하면 한강 동쪽편 ◎ 영업시간 - 오후 3시 ~ 새벽 1시 - 오후 9시 넘어가면 사람 많아진다고 함. 오히려 밥 시간대에 사람이 없음. ◎ 실내 - 완전 로컬 맛집임. ...
log.naver.com/houself/221862221705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어느덧 대만에서의 생활이 한달을 넘어섰다. 처음 가오슝으로 입국했을 때는 이렇게까지 오래 있게 될 줄을 몰랐기에 미처 준비해 오지 못한 여행준비물이 많았지만 대만에서도 다 구할 수 있는지라 불편하다는 생각은 안 들었다. 무엇보다도 물가가 너무너무 착해서 한달살기 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다행히 대만은 무비자로 90일까지 체류할 수 있기에 당분간은 한국으 ...
hjfish.blog.me/221862794083
미쉘의 여행법칙
♣ 처음으로 떠났던 이탈리아 일주로 여행의 매력에 빠지다! ♣ 여행중독자가 되어 ...
 
1 2 3 4 5 6 7 8 9 10   »


LP음악카페쎄시봉   카페·레스토랑 > 카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43 2층 (02-2055-0300)
맥주 커피&음료 진 데낄라 와인 보드카 칵테일 잔술 위스키
생어거스틴 강남파이낸스점   카페·레스토랑 > 레스토랑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52 (02-553-5101)
오늘의 런치 A 세트 B 세트 C 세트 D 세트 E 세트 똠양꿍
영등포빨간오뎅   일반식당 > 분식·김밥·도시락·죽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22 ()
쌀떡볶이 순대 오뎅 야끼만두 애채김밥 치즈김밥 불고기김밥 즉석떡볶이
잠수교집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37 (02-465-0434)
삼겹살 명품명란쌈장 청국장 얼큰순두부 옛날깻잎국물떡볶이 맑은명란탕
만나뽀끼 화곡점   일반식당 > 분식·김밥·도시락·죽
서울 강서구 화곡로 166 (02-2699-5576)
매운떡볶이 순한떡볶이 순대 각종튀김 오뎅 라볶이 치즈라볶이 쫄볶이 김치주먹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