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니스 송도점
인천 연수구
스시요로코부
인천 연수구
종가집 본점
인천 서구
우스페이스
인천 연수구
바다보다
인천 강화군
CAFE AI
인천 서구

    HOME > 해외여행
검색 :

다시 꽃의 정원으로 건너왔어요. 꽃도 하도 보니 감흥이 점점 떨어지는 것 같아요. 정서 부족인가? 남자를 꽃밭에 오랜 시간 가둬두면 모두 같은 생각 아닐까? 합니다. 어휴, 거기가 거기 같아 지친다. 기념품 샵으로 들어왔지요. 수련 그림 하나 사고 싶다는 생각은 있는데, 그저 생각뿐이고~ 걸어둘 곳이 없어요. 넓은 집을 먼저 사야 할 것 같습니 ...
or40.blog.me/221708779047
대장
幸福하고 싶으면 幸福해지면 된다. 幸福은 所有가 아니라 느낌이고, 느낌은 마음 안 ...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준비 21편 - 그란비아 00 :: 스페인 여행기는 개인적으로 여행기의 한 획을 그었다고 자부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또 쓰네 + 다낭이랑 혼동해서 62편으로 적었다가 고쳤다. 썸네일은 귀찮아서 옥의 티로... Gran Via de les Corts Catalanes, 642, 08007 Barcelona, 스페인 Gran V ...
log.naver.com/houself/221817416768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2019년 5월5일 일요일 어린이 날, 날씨가 전날 보다도 더 좋은것 같았다 게다가 맛있는거 먹을 생각에 약간의 흥분 상태 ㅋ 지로나 근처에도 미슐랭 식당들이 몇군데 있는데 한군데는 1년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는 (정확히는 11개월 ㅋㅋ) 엘 셀러 데 캔 로카 (El Celler de Can Roca)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2021년 예약 받고 있음 ...
log.naver.com/lpjt57/221817279867
백곰폴
이상한 나라의 백곰폴
 
   
New York, America 미국유십침구매/뉴욕유심 Think Coffee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저에게 #커피브레이크 필수이기 때문에 여행지에서도 빠질 수 없어 방문 할 #해외여행지 유명한 Cafe를 미리 알아보고 일정을 동선에 맞게 계획하는데요. 그래서 #구글맵 사용은 필수라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가 반 ...
log.naver.com/ung3256/221817270564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태국 치앙마이 여행을 다 마치고 이제는 라오스로 넘어가려고 대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한국은 코로나19 때문에 더욱 민감해진 것을 뉴스 기사로 접하고 있는데요. ?? 2월 말이면 좀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계속해서 감염 확진자가 느니까 해외여행도 취소하고 밖을 나가기가 무서워지는게 사실이에요. 저도 이번 치앙마이 여행을 오면서 취소를 해 ...
log.naver.com/rhksgn/221817241978
딸기소보루
색다른 취미생활을 즐기는 남자, 딸기소보루입니다!
 
개인적으로 유럽여행하면서 다시 가고 싶은 나라 1윌 터키 한국인들에게는 아직까지는 낯설과 약간의 두려움이 있을수 있는 나라지만 세계 3대 미식국가, 저렴한 물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나라입니다^^ 5월 터키날씨 아름다운 온천지역 파묵칼레 터키에서도 가장 더운 지역으로 뽑히는 파묵칼레 5월부터 그냥 여름입니다^^ 터키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
log.naver.com/mcape98/221816946889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www.bbc.com Australia Bushfires 호주 산불 복구 작업 Working Holiday Visa The New Rules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하면 저에게는 아주 좋은 경험과 추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래저래 2여년 동안 멜버른, 시드니, 브리즈번 등 동부 연안 여행을 하고 북부 다 ...
log.naver.com/ung3256/221816784582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2013.11.18 때마침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크리스마스마켓이 시청사앞에서 열린다고 하여 비엔나카드를 이용하여 지하철을 타고 가보았다. 크리스마스마켓은 11월16일부터 12월23일까지 열린다고 한다. 비엔나 크리스마스 마켓 비엔나 크리스마스 마켓에는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지붕에 장식된 150여개의 마켓들이 있었고, 먹거리가 빠질 수 없듯이 펀치라는 ...
log.naver.com/dopgi/221816586825
기장장
기장장 가족 5명이 함께하는 1년간의 세계일주 2012년 12월30일부터 2013 ...
 
   
지로나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밖으로 나오니 날씨가 너무 좋다 하지만 이때는 주차비가 비싼걸 몰랐고 ㅋㅋ 다음날 오전에 정산하면서 깜놀하고 무료 주차장으로 이동했다는 주차한곳은 Aparcament SABA, Carrer de Berenguer Carnicer Carrer de Berenguer Carnicer, 17001 Girona, 스페인 C ...
log.naver.com/lpjt57/221816425812
백곰폴
이상한 나라의 백곰폴
 
   
규슈여행 3일 렌터카로 여행을 하면서 나고야를 돌아보고 다음날~또 다른 여행지 혼슈 야마구치현 시모노세키를 방문했습니다. 일본 혼슈 야마구치현 도시에 있는 시모노세키 6대 무역 항구 중 한 곳으로 많이들 알고 있을 겁니다. 항구뿐 아니라 육지로도 발달된 도시여서 교통 상업지역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저도 예전에 부산에서 출발하는 규슈 여행 시에 부관페리 ...
log.naver.com/soso7869/221816426692
루비
엄마가 딸에게 알려주는 요리 여행,맛집 ,일상으로 즐겁게 사는 루비~~ 서이추는 ...
 
   
베트남 다낭 맛집 : 낮에도 밤에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팻피쉬 다낭은 베트남의 다른 도시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북적이지 않고, 맛집 카페 투어만 해도 한 달이 금방 갈 정도로 가볼 만한 곳들이 넘쳐나요. 미케해변 쪽, 그리고 한강변으로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도 여럿 있어서 맛있는 저녁 식사하며 하루 마무리하면 완벽. 용다리 바로 근처, 벌써 세 번째 ...
log.naver.com/mina860527/221814295091
메밀꽃부부
[14년9월9일~무기한세계여행] 2년 반의 여행 기록이 담긴 첫 책. <메밀 ...
 
   
스위스 여행 가볼만한곳 인터라켄 하더쿨룸 글, 사진, 영상 by 미오 안녕하세요, 여행하는미오입니다. :D 저 며칠전에 드디어 '불시착' 시작했어요. ㅋ 남들 다 끝낼 무렵에서야 시작하는 나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직 그 부분까지는 보지 못했지만 사랑의 불시착에 스위스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스위스앓이 하는 분들도 ...
ovemw3.blog.me/221815909374
MiO
lovemw3@naver.com 기본 예의가 없는 댓글은 신고 + 삭제합니다.
 
Taipei, Taiwan 酒黨 @가구쟁이 안녕하세요. 커피와 여행을 사랑하는 @츠토무입니다. 타이베이 숙소 앳홈 단골손님, 주당 가구쟁이님과 함께 2박 3일 술술술~ 공항으로 가는 버스를 타고 손을 흔들던 모습이 아직까지 생생하네요. 블로그로도 또 이야기를 나누겠지만 내내 붙어 있다가 또 이렇게 헤어지니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청소를 하는데 뭔가 허전 ...
log.naver.com/ung3256/221815969269
츠토무
커피와 여행 중독자 골든몽키(金絲猴) '츠토무' 에이브릴 남편 ♥ 선 ...
 
   
다낭+호이안 여행준비 61편 - 파이포 00 :: 요즘 돌아가는 꼬라지보니까 다낭여행 갈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 여긴 구글 후기가 완전 극과 극으로 갈린다. 이런 식당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 Faifo Buffet & Grills 393 Le Du?n, Tan Chinh, Thanh Khe, đa N?ng 550000 베트남 Faifo ...
log.naver.com/houself/221815892870
면봉
기회의 변화 속에서, 인생의 부침을 겪으면서, 우리는 앞으로 나아간다.
 
   
베트남 다낭여행, 가성비 리조트 추천 _ 풀만 다낭 비치 리조트(Fullman Danang Beach Resort) ? 드디어 파아란 하늘을 마주했던 두번째 베트남 다낭여행 미케비치를 마주하며 휴양할 수 있는 다낭 풀만 비치 리조트 3년전 처음으로 찾았던 베트남 다낭! 다낭(Danang) 은 동남아를 대표하는 대세여행지로 비치 리조트와 풀빌라에서 휴 ...
ilver7493.blog.me/221815717374
은나라
여행이라는 추억의 실루엣은 그리움이 된다. 그 그리움은 중독을 낳고, 그래서 또 ...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중 하나로 뽑히는 라스베가스 세계 최고의 카지노 도시로 뽑히는 라스베가스여행을 가더라도 의외로 할게 없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제가 오늘 라스베가스여행 근교까지 포함해서 알차게 시간을 보내는 팁을 소개하겠습니다. 라스베가스여행 이거는 꼭 해보세요! 1. 호텔투어 라스베가스는 각 호텔마다 테마를 갖고 호텔이 지어졌기 때 ...
log.naver.com/mcape98/221814132791
양치기소년
사람과 사람사이
 
   
2013.11.18 장기간 여행을 다니다 보니 혈압약이 떨어져서 할 수 없이 이곳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있는 대학병원에서 혈압약을 처방받으려고 숙소주인의 안내을 받고 비엔나의 한 대학병원을 방문하였다. 병원에서 약처방을 받고 유벤을 타고 레오폴드 미술관으로 향했다. 비엔나 대학병원 Allgemeines Krankenhaus 아침과 점심으로 떡국을 먹고 ...
log.naver.com/dopgi/221815265991
기장장
기장장 가족 5명이 함께하는 1년간의 세계일주 2012년 12월30일부터 2013 ...
 
   
달리 극장 박물관을 재밌게 보고 난 후 피게레스에 대한 애정과 궁금증이 생겨서 바로 지로나로 떠나기 싫어졌다 그래서 거리 구경을 더 하기로 일단 저 보라색 옷을 입고 볼링 치는 모습을 하고 있는 저 기념비 부터 비 오던 어제와는 180도 다른 피게레스 거리 아마 이때도 비가 왔으면 바로 지로나로 떠났을것 . 기념비의 이름은 모뉴먼트 나르시스 몬 ...
log.naver.com/lpjt57/221814929253
백곰폴
이상한 나라의 백곰폴
 
   
뉴욕에서 바베큐 생각나는 날 :) 미국 여행 중 한번쯤은 먹어야 하는 바베큐! 짧게 다녀온 뉴욕에서 저는 바베큐를 먹었는데, 제가 찾은 곳은 플랫아이언 디스트릭(Flatiron district)의 힐 컨트리 바베큐 마켓(Hill Country Barbecue Market)으로 텍사스 스타일의 바베큐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힐 컨트리 바베큐는 예약없이 가 ...
log.naver.com/pooky34/221814579736
지구별방랑자
Some eat, others try therapy. I travel.
 
Cozy Home by Nan, 님만해민, 치앙마이 치앙마이 님만해민, 올드타운의 호텔 두 곳 솔직한 숙박후기 글, 사진. 신서희 숑숑 치앙마이에서는 총 6박 7일 을 머물렀는데, 신시가지인 님만해민에서 3박, 올드타운에서 3박을 했습니다. 6박 7일의 일정은 지난 포스팅에서 프롤로그로 작성했으니 일정이 궁금하신 분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
akpoom1215.blog.me/221814622054
숑숑 신서희
책 <디스 이즈 타이완> <아이 러브 홍콩> <금요일에 ...
 
1 2 3 4 5 6 7 8 9 10   »


어글리스토브 신논현강남역점   카페·레스토랑 > 레스토랑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20 (02-539-5110)
어글리 프렌치 토스트 어글리 블랙퍼스트 갈릭베이컨그릴드치즈샌드위치 머쉬룸&베이컨
에이와이라운지 (AY라운지)   주점 > 칵테일·와인·라운지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2길 13 제리스플레닛호텔 지하 1 (02-552-8199)
"멈"샴페인세트 AY "파티" 세트 AY 칵테일 AY 플레이트
판도라 (PANDORA)   주점 > 칵테일·와인·라운지바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8 (02-501-6253)
여자 입장료 남자 입장료
청사이모 떡도리탕   일반식당 > 닭·오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4 (02-501-2940)
떡도리탕 오떡삼 감자전 해물파전 두부김치 닭똥집
모퉁이집   일반식당 > 분식·김밥·도시락·죽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0 (02-562-5948)
북어국 햄 김치볶음밥 스팸 김치볶음밥 제육 덮밥 오징어 덮밥 수제베짬뽕라면